메뉴
유학후기
어학연수후기

영국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소셜데이' 후기 (2024년 5월)

※ edm유학센터 런던지사에서는 매 월 현지에서 유학, 어학연수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셜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입니다.

어김없이 찾아온 런던지사의 로셜데이! 이번 소셜데이에도 정말 많은 학생분들이 참여해주셨어요.

또 감사하게도 많은 학생분들이 소셜데이를 기다렸다고 하시더라고요!

뿌듯한 순간이었습니다 :)

 

날씨도 정말 좋아서 학생분들과 함께 하는 행복이 배가 되는 날이었답니다.

 

 

이번에도 런던에 있는 다양한 어학원에서 공부하는 학생분들이 함께해 주셨는데요.

IH, EC, St Giles, Kaplan 그리고 OIEG에서 공부하는 학생분들이었어요.

서로를 소개하고 각자의 학교생활을 공유하면서 유익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특히 학생분들 대부분 비슷한 시기에 영국에 오셨기에 지금까지 느꼈던 런더생활을 공유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그 중에서 학교 시설 및 수업 방식 그리고 다양한 국가에서 온 외국 친구들과의 경험을 나눴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기숙사가 학교와 같은 건물에 있어 생활하기 더 없이 행복하다는 학생분도 계셨고,

현재 담당 선생님의 수업 방식이 너무 좋아 매일매일의 수업이 재밌다고 하는 학생분도 계셨어요.

또 여러 나라의 반 친구들과 대화하는게 즐겁다고 하시는 분도 계셨고요.

 

아! 이번에 참석하신 학생분 중 은퇴 이후 잠시 휴식기를 가지러 어학연수를 오신 분도 계셨답니다.

수업 자체도 흥미롭지만 여러 외국 친구분들을 만나 대화하는 것 또한 즐겁다고 하셨어요.

반 분위기도 적극적이라 정말 만족스러운 수업을 받고 계시다고요.

 

이렇게 런던생활을 즐기며 공부도 열심히 하는 우리 학생분들 정말 멋지지 않나요?

 

 

 

※ edm유학센터 런던지사에서는 매 월 현지에서 유학, 어학연수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셜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의 다른 후기

어학연수 끝나자마자 미국 병원 취업까지! 한번에 가보자고~

      안녕하세요! 토론토 어학연수 4개월차 이서하 입니다.   제가 여행을 엄청 좋아해서 매일같이 여행을 다니다 보니까 홈스테이 홈맘이 "너는 트래블 널스 하면 참 좋겠다!" 라고 하는거예요. 마치 여행을 하듯 여러 병원에 다니면서 간호하는 직업을 트래블 널스라고 하더라고요. 그때부터 저는 미국 간호사를 꿈꾸게 되었고 미국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소셜데이' 후기 (2024년 4월)

  ※ edm유학센터 런던지사에서는 매 월 현지에서 유학, 어학연수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셜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입니다. 여기 런던은 아직 날씨가 좀 쌀쌀한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우리 학생분들이 더 한식이 그리웠을거라 생각됐어요. 이번 소셜모임에는 어떤 얘기가 오갔는지 한번 들어가볼까요?     이번 소셜

[월간매거진] edm프렌즈 어학연수 후기 (Vol.07)

    호주 어학연수 준비 중이신 분들은 정독하세요! 6개월 간 호주 어학연수를 앞두고 학생비자 발급부터 신체검사, 항공권 구매 등 어떻게 준비했는지 상세히 알려드려요. 호주 어학연수? 이 글만 읽어도 준비 끝!   Writed by sunupthemoon (호주 어학연수)   후기 더 보러가기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