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슬리에마

Sliema, Malta

기본정보

지중해 최고의 휴양지, 슬리에마 입니다

몰타의 수도 발레타에서 북쪽 방향으로 위쪽에 슬리에마는 몰타 제 2의 도시로 호텔과 관광이 발달한 도시입니다. 슬리에마는 석양이 아름다운 항만도시로 해안가를 산책하는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낭만적인 여행지기도 합니다. 발레타에서 버스로 10분 거리에 있는 슬리에마는 많은 쇼핑센터와 레스토랑이 밀집되어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지역입니다. 특히 스페인의 ZARA MANGO를 비롯하여 많은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몰타의 문화와 역사를 한껏 즐기기에 전혀 부족하지 않은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슬리에마에는 어학연수학교의 70%가 위치해 있어 교육도시로도 유명합니다.

추천 연수생 지중해 휴양지에서 어학연수 하고 싶다
추천 스팟 Holy Trinity Church, Marine Park, 발레타, 고조섬, 뽀빠이 빌리지 등
생활비 40 ~ 60만원 (4주기준)
숙박비 약 100만원 ~ (4주기준)

Why 슬리에마

지중해 최고의 휴양지, 출구없는 그 매력은 뭘까요?

지중해 최고의 휴양지
환상적인 날씨,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안전한 치안
무비자로 자유롭게 유럽여행 가능

추천학교

안정성, 퀄리티 모두 검증된 학교만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적절한 학교가 없을 경우, 학교목록이 없을 수 있습니다)

고객후기

경험을 한다면 이들처럼! 망설이지말고 시작하세요

코미노 섬

지 * 이 님 슬리에마

몰타에 오기전부터 여행관련 사이트에서 본 코미노 섬은 꼭 가보고 싶은 곳이 었는데, 학원 사람들과 함께 갈 일이 있어서 이때다 싶어서 합류하게 되서 온지 일주일 만에 가게되었습니다. 도착한 코미노 섬은 정말 이전에 봤던 사진과 100퍼센트 흡사하네요. 진짜 깨끗하고 그만큼 사람도 많앗지만 정말 유럽느낌 물씬 나는게 좋았어요 .저는 물에 들어가서 수영을 하진 않았지만 그냥 태닝을 하는 사람도 많고 물을 싫어하더라도 가보면 정말 후회는 안할것 같아요.
슬리에마 바다

김 * 연 님 슬리에마

물에서 기포가 보글보글 올라오는 욕조 아시죠? 아직도 슬리에마 바닷물은 좀 차서 많은 사람들이 다 저기 들어가있더라구요 ㅎ 저기 물은 온수는 아니고 그냥 미온수정도? 사실 저는 저거보고 목욕탕이 생각났어요 괜히 오래있다보면 때나올것같고;;;;ㅎㅎ 어쨌든 선탠을 좀 즐기다가 이제 바다풀?로 내려가볼까요!

다른 몰타 도시 보기

  • 세인트줄리앙스

슬리에마 어학연수

한달살기 부터 언어학습까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보세요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