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학후기
어학연수후기

영국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소셜데이' 후기 (2024년 4월)

 

※ edm유학센터 런던지사에서는 매 월 현지에서 유학, 어학연수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셜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입니다.

여기 런던은 아직 날씨가 좀 쌀쌀한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우리 학생분들이 더 한식이 그리웠을거라 생각됐어요.

이번 소셜모임에는 어떤 얘기가 오갔는지 한번 들어가볼까요?

 

 

이번 소셜데에도 많은 학생분들이 함께해주셨는데요.

카플란, 센잘, 스태포드, 윔블던 그리고 킹스에서 공부중인 학생분들이 와주셨어요.

서로의 안부를 시작으로 학교 수업에 대한 이야기까지 자연스럽게 나누었어요.

 

학생들이 수업을 하면서 어떤 부분이 가장 어려웠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대부분의 학새들이 토론 수업이 어렵다고 말씀하셨어요.

영어로 자연스럽게 의사표현을 하고 싶은데 생각만큼 잘 구사되지 않아서 처음에 머뭇거렸다고 하시면서요.

하지만 지금은 꽤 적응을 잘 해서 선생님과 상담도 자율적으로 하고, 다른 나라와 문화권의 학생들과도 다들 잘 지낸다고 합니다 :)

 

이렇게 먼 타국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며 지내는 우리 edm유학센터 학생분들 정말 멋지지 않나요?

어학연수를 멋지게 마무리하는 그 날까지 edm유학센터 런던지사가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이 학교의 다른 후기

어학연수 끝나자마자 미국 병원 취업까지! 한번에 가보자고~

      안녕하세요! 토론토 어학연수 4개월차 이서하 입니다.   제가 여행을 엄청 좋아해서 매일같이 여행을 다니다 보니까 홈스테이 홈맘이 "너는 트래블 널스 하면 참 좋겠다!" 라고 하는거예요. 마치 여행을 하듯 여러 병원에 다니면서 간호하는 직업을 트래블 널스라고 하더라고요. 그때부터 저는 미국 간호사를 꿈꾸게 되었고 미국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소셜데이' 후기 (2024년 5월)

※ edm유학센터 런던지사에서는 매 월 현지에서 유학, 어학연수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셜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입니다. 어김없이 찾아온 런던지사의 로셜데이! 이번 소셜데이에도 정말 많은 학생분들이 참여해주셨어요. 또 감사하게도 많은 학생분들이 소셜데이를 기다렸다고 하시더라고요! 뿌듯한 순간이었습니다 :)   날씨도 정말 좋아서 학생분들과

[월간매거진] edm프렌즈 어학연수 후기 (Vol.07)

    호주 어학연수 준비 중이신 분들은 정독하세요! 6개월 간 호주 어학연수를 앞두고 학생비자 발급부터 신체검사, 항공권 구매 등 어떻게 준비했는지 상세히 알려드려요. 호주 어학연수? 이 글만 읽어도 준비 끝!   Writed by sunupthemoon (호주 어학연수)   후기 더 보러가기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