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학후기
어학연수후기

캐나다 직장 다니면서 어학연수 준비! 결국 해냈습니다!

 

Q. 다니고 있는 어학원을 알려주세요~

저는 밴쿠버 Kaplan 어학원을 다니고 있어요.

역하고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고, 선생님들 대부분 다 열정적이고!

피드백과 케어가 아주 잘 됩니다 ^^

월요일을 제외하고 화~금요일에는 다양한 방과 후 액티비티가 있어서 친구들을 사귀기에도 좋아요.

주말에는 여행 프로그램 연계해 주시거나 추천해 주셔서 주말도 알차게 보내고 있어요!

 

Q.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었나요? 제일 좋아하는 수업도 궁금해요~

Semi-intensive 혹은 intensive Class 수강 시 매일 듣는 수업 외 K+Class를 주 3회 수강 할 수 있는데요, 자신의 취약 부분을 보충하고 Classmates 외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 있어 매우 만족하는 수업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라이팅이 취약 파트여서 ㅠㅠ

라이팅 위주로 듣고 있습니다!

 

Q. 클래스 메이트들을 소개해주세요.

저희 반에는 브라질, 멕시코, 칠레, 스페인, 한국, 일본 친구들이 있습니다.

오기 전에는 한국인, 일본인 밖에 없을 것 같아 걱정했는데

걱정과 달리 정말 다양한 국적을 가진 친구들이 있어 재미있는 유학 생활 중에 있습니다.

 

Q. 숙소는 어떤 곳이예요?

저는 edm유학센터에서 매칭해준 홈스테이에서 지내고 있어요.

필리핀계 가정이고 저 포함해서 룸메는 총 4명 입니다!

홈마더는 매일 출근하지만 홈파더는 주로 집에 계시는데 정말 스윗하시고, 학생들 케어를 정말 잘해주세요!

오후에 갑자기 비가 온 적이 있었는데, 우산을 챙겨가지 못한 저를 위해 스카이트레인 역까지 픽업을 와주셨어요!

 

 

Q. 어학연수 오기 전에 영어 공부를 했나요?

직장을 다니며 어학연수 준비를 해서 시간이 많지 않았던지라, edm유학센터 무료 영어 회화반 외에는 따로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2주 수강한 덕분에 영어로 말하는 감을 익혔고, 같이 들은 수강생들과 꿀팁?을 공유하며 유학 준비에 다방면으로 도움이 많이 됐어요! ㅎㅎ

 

Q. edm유학센터의 출국 전 무료 영어 회화 수업은 어땠어요?

처음에는 무료로 진행된다길래 일단 들어보자는 생각으로 수강을 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영어로 다른 수강생들과 대화할 수 있어서 스피킹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셨거든요~

또 같은 나라를 가는 친구들과 서로 알고 있는 유익한 정보를 교환할 수 있어서 이 부분도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

 

이 학교의 다른 후기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소셜데이' 후기 (2024년 4월)

  ※ edm유학센터 런던지사에서는 매 월 현지에서 유학, 어학연수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셜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입니다. 여기 런던은 아직 날씨가 좀 쌀쌀한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우리 학생분들이 더 한식이 그리웠을거라 생각됐어요. 이번 소셜모임에는 어떤 얘기가 오갔는지 한번 들어가볼까요?     이번 소셜

[월간매거진] edm프렌즈 어학연수 후기 (Vol.07)

    호주 어학연수 준비 중이신 분들은 정독하세요! 6개월 간 호주 어학연수를 앞두고 학생비자 발급부터 신체검사, 항공권 구매 등 어떻게 준비했는지 상세히 알려드려요. 호주 어학연수? 이 글만 읽어도 준비 끝!   Writed by sunupthemoon (호주 어학연수)   후기 더 보러가기    

[월간매거진] edm프렌즈 어학연수 후기 (Vol.06)

    필리핀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팁이 가득! 상담 후 시간이 흘러 출국할 날이 다가왔습니다. 집 정리도 짐 정리도 미루고 미루다 막판에 몰아서 하는 중ㅠㅠ 준비물은 edm유학센터에서 준 자료를 토대로 차근차근 준비했는데요 어학원 선택부터 환전, 유심 구매, 출국 준비물, CG 어학원 팁까지 한번에 정리했습니다.   Writed by Ellie 

미국 어학연수 갈 때 센스만점 선물은?

    Q. 미국 어학연수 생활비는 어떤가요?  저는 LA어학연수를 했는데요, LA는 생활비가 정말 많이 들고, 집세도 비싼 곳이예요. 제가 있었던 UCLA 앞 웨스트우드라는 동네는 베버리힐즈 바로 옆에 붙어 있어서 기본 외식비도 매우 비쌌어요.   생활비를 아끼기 위해서 저는 한 달에 한 번 40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한인마트에서 한 달에 한 번씩 10만원 어치씩 장을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