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학후기
어학연수후기

영국 영국 브리스톨 어학연수 후기 _ English Language Centre(ELC), Bristol

 

Q. 해당국가와 어학원을 선택하신 이유가 있으신가요?

영국은 영어의 본 고장이면서, 발음이 멋있고 화려하게 들립니다.

저는 ELC 브리스톨과 런던의 Wimbledon School 두 곳을 수속진행하였는데요

브리스톨의 정겨운 사람들의 인심과, 런던의 활기찬 생활양상을 모두 느껴보고 싶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edm유학센터를 유학원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처음에는 굉장히 고민이 많았습니다. 여러 어학원을 찾아다니며, 서비스에 있어 얼마나 차이가 나고

얼마나 학생을 위해주는지를 제일 우선으로 봤던것 같아요. 결정적으로 EDM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EDM만의 특별함입니다.

영국 현지에 런던지사를 가지고 있는 유일한 학원이면서, 여러가지 서비스와 함께 혜택도 많았습니다!

학생을 위해주는 모습이 너무나도 인상적이었어요!!

 

Q. edm유학센터에서 제공하는 유학준비반 과정을 통해, 어학연수 전 어떤 도움을 받으셨는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우선 영어를 자연스럽게 사용하기 어려워했던, 자신감이 낮아 말하기가 두려웠던 저를 자연스레 영어가 나오게 만들어 준것 같아요.

수업 분위기도 모두가 다같이 참여하는 분위기라 누가 잘하고 못하고를 따지지 않고 열심히 수업에 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러면서 자연스레 사람들과 친해지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정보도 얻을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수업적인 면에서는 여러 숙어들과 자연스러운 영어를 말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에 선생님께서 힘 써 주셨고,

매주마다 다른 주제, 다른 조원들과 팀이 되어 게임도 하고 미션(?)도 클리어 해내는 게 재밌고 즐거웠습니다.

 

 

Q. 어학연수를 결정 내리지 못해 고민 중이거나, 혹 유학원 선택을 하지 못해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사실 어학연수를 떠나기 2달이 남은 저 역시도 아직 걱정이 많고 고민이 많습니다.

그런데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변하는 것이 아무것도 없더군요. 그래서 무작정 EDM에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진행하며 어려운 점과 고민거리들이 조금씩 사라지게 되었고, 유학생활에 즐거움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게 되니 더울이 빨리 떠나고 싶은 생각들이 많아졌습니다.

고민이 된다면 EDM에 연락을 하여 상담만이라도 진행해보세요!

생각지 못한 정보들과 이야기들을 접했을때 유학에 대한 생각들이 변할수도 있으니까요 :)

 

 

Q. 어학연수와 더불어 현지에서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신지요? 혹은 과정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는 무엇일까요?

저는 6개월간 브리스톨에서 확실한 영어 스피킹실력 향상을 도모중이고, 런던으로 3개월간 넘어가서는

브리스톨에서 다져놓은 영어실력으로 전 유럽 각국을 유랑하고 사람들을 만나며 지낼 생각이에요.

저는 영어에 컴플렉스가 심히 있던 사람이라서, 영어를 극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학습적인 분위기를 어느정도 중시하였습니다.

여러 학원마다 특징이 있지만, 학술적인 분위기 보다 여가생활이나 문화생활에 중점을 둔 학원들도 많더라구요.

조금더 저도 찾아보아서 문화생활도 즐길 예정입니다 :)

 

 

당신의 유학을 응원합니다. 후기 보내주셔서 감사드려요^.^

어학연수 사전예약 사이트 클릭

  • 브리스톨, 영국
    English Language Centre(ELC), Bristol

    학교정보 상세보기

이 학교의 다른 후기

영국 브리스톨 6개월 어학연수 후기 _ ELC, Bristol

안녕하세요! 브리스톨 통신원 조미송입니다!!   오늘은 아마 저의 마지막 포스팅이 될 것 같네요..ㅠㅠ 저는 Bristol ELC에서 8월부터 2월까지 총 6개월간 어학연수를 했습니다!!   어느덧 눈떠보니...6개월이 후딱 지나버렸네요ㅠㅠ 아쉽기도하고, 홀가분하기도 하고! 기분이 싱숭생숭한 것 같아요!!   그럼 마지막 포스팅은 "학교에서의 마지막날"로 해

ELC, Bristol_장예진 님

  안녕하세요.   저는 edm유학센터를 통해 영국 Bristol 에서 5개월째 어학연수를 하고 있는 장예진입니다.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가겠다고 결정한 뒤에도 어떤 지역으로 가야할지 그리고 어떤 학교로 가야할지 정말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끝에 edm 유학원의 도움을 받아 ELC Bristol로 학교를 정하게 됐습니다. 5개월동안 한번도 이 도시와 학교를 선택한 것에 있어서 후회가 없었을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