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학후기
어학연수후기

영국 영국 본머스 어학연수 후기 _ Kings, Bournemouth

안녕하세요! 킹스 본머스에 다니고 있는 edm 통신원 성현주라고 합니다!

2월 24일에 출국하여 영국에서 생활한지 3주 정도 되었어요.

아직 완벽하게 적응했다고 할 수는 없지만 처음보다는 조금 익숙해진 생활을 하고 있어요!

처음 왔을 때는 시차도 반대고 환경도 달라서 많이 피곤했던 것 같아요.

가끔 평범한 한국식 집 밥이 먹고 싶은 것 외에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도시와 학교를 소개하기 앞서 본머스로 온 이유는 간단한데요.

사람 많은 장소를 좋아하지 않아서 런던 같은 많은 사람들이 살고 관광을 가는 장소는 제외했습니다.

그리고 싫어하는 것을 하나하나 제외하다 보니 남은 건 리버풀이랑 본머스더라구요.

고민하다 교통편이 리버풀보다는 편리한 본머스를 선택했습니다.

사실 친구가 살았던 동네이기도 하고 본머스에 대해 많이 들어서 그런지 익숙해서 선택한 것이 제일 컸던 것 같아요:D

 

이제 학교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학교는 건물이 51빌딩, 58빌딩, SPQ 이렇게 3개로 이루어져 있어요.

51빌딩은 1~4레벨이 공부하고 58건물은 10대인 아이들이 다니는 고등학교 건물과 카페테리아가 있어요.

마지막으로 SPQ는 4~8레벨이 공부하는 곳이에요.

51,58빌딩은 길 건너서 바로 붙어 있고 SPQ는 시내로 나가야 합니다.

약 10분 정도 걸으면 되는 거리라 엄청 멀진 않아요!

그리고 매주 월요일 마다 시험을 치긴 하지만 매주마다 반이 변경되는 것은 아니에요. 

반이 변경되는 시험은 한달에 약 한번 정도 시험을 치게 되요.

이 시험 말고는 일주일에 배웠던 단원을 복습하는 쪽지시험같은 시험이라 문법과 쓰기만 봅니다.

 

 

 

이게 51빌딩이에요 저는 3레벨이라 51빌딩에서 공부하고 있어요ㅎㅎ

 

 

하얀색 건물이 카페테리아에요! 옆에 붉은 벽돌은 58건물이랍니다. 

한창 눈 엄청 올 때 찍은 사진이여서 엄청 분위기 있게 나왔어요.

해리포터에 나올 것같은 분위기이지 않나요?ㅎㅎ 

카페테리아에선 샌드위치 등 여러가지를 팔긴하지만 그래도 종류가 한정적이긴 해요

대부분 샌드위치나 감자튀김 치킨을 먹는 것 같아요! 샌드위치는 자기가 안에 원하는 토핑을 넣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학교 첫 날에는 홈스테이 호스트분이 학교까지 차로 태워주셨어요!

태워 주시면서 학교가는 길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학교 도착한뒤에는 먼저 휴게실에 가서 다른 새로운 친구들이 올 때까지 기다린 다음 다 같이 컴퓨터 실로 올라갔습니다.

교실에 들어가자마자 레벨테스트를 쳤어요.

레벨테스트는문범 문제와 말하기 위주로 이루어졌어요.

말하기 테스트를 할 때는 머릿속에 있는 말이 영어로 바로바로 나가지 않으니까 답답하더라구요ㅜㅜ

시험을 보고 난 후 경찰이 와서 영국에 대한 기본적인 법들과 본머스에 대한 것들을 알려주셨어요.

총을 안 가지고 다닌다고 안전하다고 강조하시면서 말하는 것이 아직도 생각나요ㅎㅎ

후에 선생님들의 담당 업무를 소개 시켜주시고 카페테리아로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첫 날에 먹었던 소시지랑 감자튀김이에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서 눈에 익은 감자튀김이랑 소시지만 시켰어요.

한국 친구들한테 보여주니까 간식을 어떻게 주식으로 먹고사냐고 절대로 밥 안같아보이나 봐요ㅋㅋ

사진으로 보니 감자튀김이랑 소시지가 되게 장난감 같기도 하네요ㅎ 이렇게 해서 약 3파운드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오후에는 본머스 타운 센터를 둘러보고 SPQ 가는 길을 알려주셨어요.

이 때 외에는 SPQ건물에 간적이 없어서 사진이 없네요ㅜㅜ

원래 바다를 가려고 했지만 제가 갔을 때 한창 유럽에 한파주의보여서 너무 추운 관계로 그냥 돌아가게 되었어요ㅜ 

첫 날은 설명듣고 시험치고 하느라 후다닥 지나간 것 같아요 시차적응도 완벽히 되지 않아 저녁 먹자마자 바로 쓰러져서 잤던 것 같아요.  

 

 

여기가 제가 수업하는 교실이에요.

저는 제일 꼭대기층인 3층에서 수업하고 있어요:D 날씨가 좋을 때는 햇빛이 바로 들어와 진짜 따뜻하고 밝아요ㅎ

 

 

이번 2018년 3월 액티비티 일정표에요.

원하는 활동을 액티비티 담당 선생님께 이야기하고 추가 요금이 있다면 그 선생님께 드리면 됩니다!

활동을 하면서 같은 반이 아닌 다양한 외국 친구들을 사귈수 있어요.

아직 활동을 못해봤지만 마음에 드는 활동이 나오면 바로 신청해보려고 해요..!

 

 

이건 학교에서 그룹으로 같이 다른 도시를 구경하는 일정이에요.

영국뿐만아니라 프랑스나 독일등등 다른 나라도 학교에서 그룹으로 가는 것이니 여러 사람들이랑 같이 여행가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런 프로그램도 좋은 것 같아요! 액티비티 담당 선생님이 이 투어도 같이 해서 그 선생님께 말하면 신청이 된답니다!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물어봐 주세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자세한 본머스 도시풍경과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본머스 바다에 대해 포스팅 할생각이에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 본머스, 영국
    Kings English, Bournemouth

    학교정보 상세보기

이 학교의 다른 후기

영국 본머스 어학연수 후기 _ Kings English, Bournemouth

    Q. 해당 국가와 어학원을 선택하신 이유가 있으신가요? 주변에서는 캐나다에 어학연수를 많이 가서 캐다나를 희망하고 어학연수상담을 받는 과정에서 한인비율이 적다고 판단되는 영국을 추천받아서 국가를 선택하였습니다 그 후 각 어학원의 장단점을 살펴보던 중 커리큘럼을 확인해 보니 킹스어학원이 저에게 적합하여 선택하였습니다   Q. edm유학센터를 유학원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

영국 본머스 어학연수 현지 후기 _ Kings, Bournemouth

Q. 어학원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수업은 오전 9시부터 12시 30분까지에요. 중간에 30분 쉬는시간 있구요. 이주에 한 유닛 씩 진도를 나가요. 한 유닛 안에 4가지 챕터에 대해서 배우고, 각 챕터마다 grammer voca speaking listening 공부를 할 수 있었어요. 수업시간에는 선생님 설명을 들은 후 책에 있는 질문에 혼자 답을 적어보고, 옆자리 친구와 함께 대화하며 확인하고, 그

영국 본머스 어학연수 후기 _ Kings, Bournemouth

  Q. 해당국가와 어학원을 선택하신 이유가 있으신가요? 어학연수를 하며 주변 유럽 국가를 여행 할 수 있고,  한인 비율도 적어서 영국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 킹스 어학원은 본머스와 런던 두 지역에서 공부를 할 수 있는 어학원 중 저랑 제일 잘 맞다고 생각해서 선택했습니다.   Q. edm 유학센터를 유학원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어학

영국 본머스 어학연수 후기 _ Kings, Bournemouth

    Q. 해당국가와 어학원을 선택하신 이유가 있으신가요? 영국이 다른 국가보다 한국인이 적어 영어 학습에 더 적합한 환경이라 생각했습니다. 또한 유럽 국가간 교통 편리성은 어학연수 기간 동안 유럽의 다른 국가에도 여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킹스 어학원은 영국 내 유명한 네임 벨류를 가지고 있는 만큼 수업도 체계적으로 보이고,  킹스는 최대한 학원과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