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학후기

어학연수후기
아일랜드 Malvern House, Dublin_우슬기님

안녕하세요 edm 통신원 우슬기 입니다

 

[학교 위치]

위치는 34 Dame St , Dublin , 아일랜드 입니다.

 

처음에 들어가서 테스트를 받았을때는 같이 테스트 본 친구들의 국적을 아시아인 빼고는 못 알아봤습니다. 아일랜드에 브라질리언들이 많다고 하길래 많아봤자 얼마나 많을까 했지만, 반배정받고나서 많다고 느꼈습니다.

 

 

 

 

[수업 소개]

이 표는 학원에서 제공해주는 수업시간과 가격입니다. 저는 26주수업을 듣고 할인해서 현금을 주고 왔는데 다른학생들도 비슷하게 온 것 같았습니다. 저는 오전 8:55분에 수업을 시작해서 10시 25분부터 10시 40분까지 쉬는시간을 가지고12:10분에 끝나는 수업을 선택했습니다.

 

 

 

 

 

레벨테스트를 받은 후 PRE INTERMEDIA라는 반을 배정 받았습니다. ELEMENTRY 바로 윗반이지만 생각보다 문법을 많이 가르쳐 주었습니다. 반 배정받아 보니 체코인 한 명과 한국인이 한 명 있고 나머지가 다 브라질리언이었습니다. 같은 레벨의 반이였지만 브라질리언 친구들은 영어를 훨씬 잘했습니다.

처음에 친구를 사귀기 힘들었고, 그나마 있던 한국인 친구도 방학내고 여행을 가서 이주 동안 혼자 지냈지만 이 학원은 매주 월요일마다 신입생들이 들어와서 한국인 친구가 한명 더 생겼습니다. 처음에 어색했던 친구들이 다 반을 바꾸고 신입생들이 엄청 들어왔고,  그 친구들이 엄청 친절하고 재미도 있어서 그 친구들이 저의 진정한 친구들이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사귄 브라질리언 친구입니다. 나이는 많은지만 착합니다.

 

 

 

 

 

 

 

[학교 선생님]

선생님을 만나는 것도 참 운입니다. 저는 선생님을 잘 못 만나거같은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처음에 같이 듣던 친구들이 모두 반을 바꿨습니다.

여기는 월,화,수 문법 선생님 / 목,금은 스피킹 선생님인데 스피킹 선생님은 좀 놀고 먹는 식입니다. 책도 거의 안봅니다.

선생님 잘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마음에 안 들면 바로 반을 바꿔달라고 학교에 말씀해보세요.

 

 

 

 

[학교 시설]

학원 시설이 정말 좋습니다. 칠판이 터치 스크린입니다!

 

 

 

 

 

 

 

제 학생카드 입니다

 

 이 학원은 계좌 만드는데 버스타고 엄청 멀리 가야합니다.

그 이유는 시티에 있는 은행을 가면 엄청 오래 걸리니 멀리에 있는 뱅크로 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엄청 멀리까지 가서 만들고 왔습니다. 생각보다 불편함이 없지 않아 있는 학원입니다.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