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 London 어학원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오전 수업을 들었고 중간에 서머타임 해제후 시간이 변경되었지만 원래 9:15-10:45 브레이크 타임 후 11:00-12:30 까지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이후에는 15분씩 앞당겨져서 수업을 들었어요.
인원은 한반에 많으면 15명 정도고 보통 10명-12명 언저리였던 것 같아요.
책이 지정되어 있어서 10주 코스로 진행하고 10주 지나면 다른 책으로 바꾸더라구요.
English Path (EP), London 어학원 시설 및 주변 환경은 어떤가요?
Central line Greenford역, Picadilly line Sudbury hill 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은 좋으나
아무래도 zone 4에 있어서 시내에 가려면 한시간정도는 타고 들어가야 합니다.
그 이외에 저희 학원은 대학교 건물이랑 같이 써서 학원이 깔끔하고 건물도 되게 커요.
주변이 막 번화하진 않아서 보통 시내로 가서 많이 시간을 보냈던 것 같아요.
EP런던 어학원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무엇인가요?
어학원내 카페테리아가 있어서 커피나 빵 샌드위치 간식등 사먹을 수 있다는 점과 도서관이 꽤 크게 되어있어서 공부하기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도와주려고 한다는 점이 좋았고,
생활 관련해서 관리해주시는 분과 공부 관련해서 도와주시는 매니저분이 분리가 되어있어
더 적절하고 자세한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학원내 셔틀도 있었는데 이용해보진 않았네요..
런던 기숙사나 홈스테이 숙소 생활은 어떠셨어요?
기숙사 홈스테이 둘다 이용해봤는데 일단 기숙사 장점은 혼자 밥도 해먹을 수 있고
좋고 안전한 시설이라는 점이었고 단점은 너무 비쌌다는,., 점입니다.
런던 물가를 생각 해도.. 넘 비쌌어요.
홈스테이는 실제 현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데 좋았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상황에 따라 작은 방이 걸리거나 좋지않은 호스트가 걸릴 수 있는 복불복이라는게 단점인 것 같아요.
edm유학센터를 유학원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일단 제일 유명한 유학원이라 믿음이 갔고 박람회때에도 직접 상담을 들으러 갔을때도
너무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선택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아무래도 적은 돈을 내고 가는게 아니라서 신중하게 선택했던 것 같습니다.
런던에 계시면서, edm런던지사 선생님들에게 도움 받으신 부분이 있으신가요?
제가 홈스테이 문제로 연락드린 적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영어가 완벽하지 않아서
학원이랑 소통이 어려울까봐 대신 부탁 드렸는데 너무 친절하게 잘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믿고 의지할 곳이 있어서 좋았어요.
어학연수를 가기 위한 유학원 선택을 하지 못해 망설이는 분들을 위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edm 유학원을 선택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고민은 시간만 늦출 뿐 더 재 지 말고 그냥 시도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안하고 후회하는 거 보다 하고 후회하는 게 낫잖아요?
어학연수를 마친 뒤에는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신가요?
영어 공부를 한국에서도 꾸준히 계속 하고 싶고 시험도 치를 생각입니다.
까먹지 않기만을 바라요.
덕분에 영어 자신감이 많이 들었고 좋은 경험도 많이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속 어학원 : English Path (EP), Lon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