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학후기
어학연수후기

캐나다 캐나다 벤쿠버 어학연수 후기 _ ILSC, Vancouver

 

Q. 해당국가와 어학원을 선택하신 이유가 있으신가요?

어학연수부터 해외에서 일하는 것까지 경험하길 희망했기에, 코업 프로그램이 있는 캐나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ILSC 어학원은 영어 스피킹 환경에 노출되는 것뿐만 아니라 ILSC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해볼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는 곳이었습니다. 영어 스킬 향상뿐만 아니라 많은 경험을 해보고 싶다는 니즈를 충족시킬 있을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 ILSC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edm유학센터를 유학원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1 edm 유학 박람회를 방문 설명회 신청을 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마다 안내를 해주신 선생님들의 친절함과 전문성이 edm 유학센터에 대한 좋은 첫인상으로 기억이 되었어요. 더불어 유학, 해외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어 유튜브, 블로그 다양한 채널로 후기를 찾아보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edm유학센터를 많이들 선택했더라고요. 남녀노소 없이, 국가 상관없이 다수의 학생들이 선택하는 이유는 분명히 있을 거라 생각이 들었고, 상담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의 상황을 유연하게 주시며 지원 혜택 밀착 관리 안내를 해주심이 만족스러웠고 더욱 신뢰도가 생겨 edm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edm유학센터에서 제공하는 유학준비반 과정을 통해, 어학연수 전 어떤 도움을 받으셨는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기본적인 캐나다 생활에 대한 정보( 싸는 리스트, 휴대폰 개통, 보험 관련 ), 어학연수 코업 신청 진행에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더불어 24 캐나다 이민성의 학생 비자 발급 이슈와 현지 상황들을 빠르게 안내받아 연수 계획에 재정비를 있었습니다. 영어 프리 토킹을 함으로써 영어 환경에 적응할 있는 기회가 되었던 오프라인 수업이 있었는데요, 문법 캐나다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의 문화들 정보들을 재밌게 배울 있었습니다.

 

Q. 어학연수를 결정 내리지 못해 고민 중이거나, 혹 유학원 선택을 하지 못해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어학연수를 간다는 쉬운 결정이 아닙니다. 나에게 필요한 맞을 지가 가장 우선이죠. 해외를 나갈 있는 방법은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저는 영어 스킬을 향상시키는 뿐만 아니라 현지 문화와 마인드를 경험하고 습득하고 싶은 이유가 가장 컸습니다. 이처럼 본인이 필요할지 신중하게 고민해보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어학연수를 마음먹었으나 유학원 선택이 고민이 되신다면 edm유학센터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학원의 전문성과 선생님들의 밀착 케어 그리고 지원 혜택 비용은 정말 중요하기에, 나열한 항목들은 모든 유학 센터에서 기본적으로 갖추고 어필하는 내용입니다. 제가 가장 좋았던 edm 기본을 갖추고 있음과 동시에 도전을 꿈꾸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진심을 다해 조력하시고, 과정을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시는 선생님들의 모습이었습니다. 덕분에 역시 많이 찾아보고 조언을 얻으며, 좋은 선택지를 스스로 찾아가고 있습니다. 걱정 근심 가득한 새로운 출발을 응원 받으며 준비할 있어 현재 edm 선택한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Q. 어학연수와 더불어 현지에서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신지요? 혹은 과정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는 무엇일까요?

결석 없이 수업 완강, 영어 스피킹 향상,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 사귀기,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그리고 다양한 상황들을 경험할 있는 job 구하기,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며 즐겁게 캐나다 생활하기가 목표입니다^^

 

당신의 유학을 응원합니다. 후기 보내주셔서 감사드려요^.^

edm유학센터 어학연수 상담신청 원하시면 클릭▼

  • 밴쿠버, 캐나다
    ILSC Language Schools, Vancouver

    학교정보 상세보기

이 학교의 다른 후기

양말, 수건, 지우개까지 모두 챙겨오는 것을 추천해요!

  Q. 항공권 구매는 언제 했나요? 저는 출국 2개월 전에 예약했는데요. 다행히 그 당시 비용이 왕복 180만원 정도로 요즘에 비해 저렴한 편이었어요! 다만 당시 환율이 1,000원이어서 어학원 비용과 환전 비용이 많이 들었답니다. 캐나다 생활비의 경우 홈스테이 비용을 제외하고 한 달에 한화로 약 100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Q. 학원 방학이나 주말은 어떻게 보내나요

캐나다 벤쿠버 어학연수 후기 _ ILSC, Vancouver

  Q. 해당국가와 어학원을 선택하신 이유가 있으신가요? 혼자 가는 것을 고려했을 때 상대적으로 치안도 좋고 인종차별도 적은 편이라 캐나다를 선택했습니다. 어학원의 경우,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학원을 다니는 학생 수가 많아서 제가 신청한 프로그램이 인원부족으로 취소되는 경우가 없을 것 같아 ILSC로 결정하였습니다.   Q. edm유학센터를 유학원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e

학교 선배가 추천해준 유학원으로 선택했어요!

    Q. 다니고 있는 어학원을 알려주세요 저는 지금 캐나다 밴쿠버 ILSC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있어요. ILSC는 레벨테스트가 2주마다 있어서 그때마다 클래스 메이트들이 바뀌기 때문에 많은 친구들을 사귈 수가 있어요. 학원과 연계된 여행사가 있어서 록키 산맥 투어나 시애틀, 휘슬러 투어 등을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답니다. 단점이라면 친구들을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