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너무 친철하시고 상세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인터넷 아무리 찾아도 이해하기 어렵거나 정보가 없는 부분도 상담을 통해 많은 부분들을 알게되었습니다!
보통 상담하고 나면 궁금증이 남기 마련인데 여기는 그런 거 없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엄청 길게 상담했습니다!
귀찮아하지도 않으시고 학생 수가 많을텐데도 하나하나 잘 알려주시고 챙겨주시고 물어보면 상세히 잘 답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상담받기전에는 뼈대만 있고 갈피를 잘 못 잡았는데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계획과 윤곽이 잡힌 것 같아 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