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지사항

놓칠 수 없는 edm유학센터의 최신 소식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소셜데이' 후기 (2025년 4월)

2025.05.08 조회 10

 

※ edm유학센터에 런던지사에서는 영국에서 학업 중인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매월 소셜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햇살이 포근하게 내려앉은 런던에서, 

오늘도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소셜데이가 활기차게 열렸습니다! 

 

5월을 앞둔 영국은 점점 더 따뜻해지고 있어요.

거리에는 벌써 반팔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둘 늘어가고, 봄 기운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4월의 소셜데이도 더욱 설렘 가득했답니다. 

 

 

 

 

이번 모임에는 런던의 Kaplan, Stafford, EC, IH, St Giles는 물론,

리버풀의 Kaplan과 본머스 Bayswater에서 온 학생분들까지 함께해주셨어요. 

다양한 도시에서 모인 덕분에 영국 생활 이야기들이 훨씬 더 다채롭고 풍성해졌죠. 

 

소셜 액티비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있었는데요! 

특히 웨스트엔드에서 뮤지컬 '라이온킹'을 본 학생의 이야기는 모두의 관심을 사로잡았고,

각 학교에서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었는지도 자연스럽게 공유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한 학생은 "소셜 프로그램 덕분에 해외 친구들과 금방 가까워졌어요!"라고 했고,

또 다른 학생은 "수업 외 활동을 통해 영어를 더 자연스럽게 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라고 전해주셨어요. 

 

 

 

 

수업 이야기에서도 공감이 많았어요. 

 

"선생님의 섬세한 피드백이 정말 인상 깊었어요." 

"회화 중심 수업 덕분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어요!" 

학생분들의 이런 생생한 후기가 소셜데이의 분위기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주었답니다. 

 

이야기는 자연스럽게 런던 축구팀, 영국의 마켓, 맛있는 한식당과 마트 정보까지 이어졌고요. 

모두가 서로에게 유익한 정보를 나누며 유쾌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소셜데이 공식 일정이 끝난 후에도

"아쉬워요~ 좀 더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라는 분위기 속에서 학생분들은 근처 카페로 자리를 옮겨 이야기를 이어갔답니다. 

서로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공유하며, 앞으로도 계속 연락하자고 약속했어요. 

 

매번 느끼지만, 각자의 속도로 영국 생활에 잘 적응해 나가고 있는 모습에 저희도 늘 든든하고 뿌듯하답니다 :) 

앞으로 열릴 소셜데이도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