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지사항

놓칠 수 없는 edm유학센터의 최신 소식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소셜데이' 후기 (2024년 7월)

2024.08.19 조회 63

※ edm유학센터 런던지사에서는 매 월 현지에서 유학, 어학연수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셜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저희 런던지사의 효자 이벤트!

소셜데이 후기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이 날은 영국 날씨도 정말 좋아서 우리 학생분들 만나러 가는 길이 설레고 즐거웠답니다 :)

 

 

오늘은 St. Giles, Kaplan, IH, EC, Bayswater, WSE, Kings 그리고 LSI에서 오신 여러 학생분들이 자리를 찾아 주셨는데요.

다양한 어학원에서 공부하시는 만큼 공유할 이야기가 많았어요.

또 브라이튼이나 본머스 등 다른 지역에서 공부하다가 런던으로 센터변경을 하신 학생분들도 함께 초대해드려서 다양한 경험들을 나눠볼 수 있었답니다.

 

 

 

edm유학센터 대만지사를 통해 영국에 온 학생분도 함께 참석해 주셨는데요.

오후 수업이라 식사하신 후 먼저 자리를 비우셔서 조금 아쉬웠지만 얼굴을 보며 인사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던 것 같아요.

대만학생분이 이런 식사자리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해 주셨는데요, 참석해 주셔서 저희가 더 감사했답니다.

 

이번 소셜데이에서 많은 이야기들이 오고 갔지만 그 중 ‘영국살이 적응’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눈 것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타국에서 공부하느라 처음엔 조금씩 외로움이 있었다고 해요.

그래서 학교에서 진행하는 소셜 액티비티를 통해 여러 나라에서 공부하러 온 친구들과 친해질 수도 있었다고 하고요.

또 현재 영국 물가가 올라서 어떻게 슬기롭게 영국에서 생활을 할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었어요.

 

이번 참석자분들 중에서는 유독 한국에서 대학졸업 후 사회생활을 하시다 어학연수를 결심하고 오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어학연수는 항상 버킷 리스트였다며 열심히 돈 모아서 드디어 유학 오신 분도 계셨고요.

컴퓨터 엔지니어로 일하시다가 영어 스피킹에 대한 갈증으로 유학을 결심한 학생분도 계셨답니다.

현재는 정말 만족스럽게 수업들으시며 즐거운 유학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저희 소셜데이에 참가하시면 이렇게 다른 어학원 학생들을 만나고 같이 독려하며 서로를 응원해줄 수 있어요.

열심히 공부하는 우리 edm학생들 정말 멋지지 않나요?

앞으로의 영국 유학생활도 파이팅 하시라고 저희 런던지사가 응원하겠습니다!

 

※ edm유학센터 런던지사에서는 매 월 현지에서 유학, 어학연수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셜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