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지사항

[코로나] 미국, 영국, 캐나다 유학/어학연수 입국 안내

어학연수 및 유학 입국 가능 국가 안내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입니다.

현재 COVID-19로 인해 많은 국가들이 국경을 봉쇄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가별로 차이는 있지만 상황이 조금씩 나아지고 있고 외국인 입국을 허용하는 국가들의 발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조심스럽지만 개인상황에 따라 어학연수, 유학준비를 마냥 미룰 수 없는 분들을 위해 edm유학센터에서 현재 입국 가능한 국가들의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국가별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지 [무료 상담 신청]을 통해 문의 주세요 ^^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어학연수/유학을 위해 edm유학센터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입국 가능 국가 안내 (2021.01.14 업데이트) -

미국, 영국, 캐나다, 아일랜드, 몰타

 

2021년 1월 26일부터 미국 입국 시, 코로나 PCR 음성 결과 제출 의무화

새로운 연방 정책에 따라 미국 전 지역 국제선 승객은 72시간 이내에 받은 코로나 검사 음성 결과 서류를 제출 해야 합니다.

입국 후 14일 자가격리 : 선택적으로 필요 할 수 있어, 출국 전 미리 확인이 필요 합니다.

 

2021년 1월 18일부터 영국 입국 시, 코로나 PCR 음성 결과 제출 의무화

영국 이민성 발표에 따라 1월 18일부터 입국하는 모든 사람들은 72시간 이내에 받은 코로나 검사 음성 결과 서류를 제출 해야 합니다.

입국 후 14일 자가격리 : 면제

 

2021년 1월 7일부터 캐나다 입국 시, 코로나 PCR 음성 결과 제출 의무화

캐나다에 입국하는 모든 국제학생들은 연방 정부의 지침에 따라

비행기 탑승일자 기준으로 72시간 이내에 받은 코로나 PCR 음성 결과지 (영문)를 제출 해야 합니다.

입국 후 14일 자가격리 : 필수

 

* 결과지가 1~2일 이내에 영문으로 발급이 가능한 지정 병원에 미리 예약 후 검사를 진행 해 주세요.

 

10월 20일부터 캐나다 학생비자 입국 가능

캐나다에서 국제학생 입국제한에 대한 새로운 발표를 내놓았는데요,

10월 20일부터 3월 18일 이후 비자 승인을 받은 학생들의 입국을 허용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준비에 대한 승일을 마친 지정 교육기관 (designated learning institution)에서 공부하는 국제학생들의 입국을 허용하며, 캐나다 입국 후 14일의 자가격리 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1차로 승인된 컬리지 및 어학원 리스트가 10/21일 발표되었으며, 11/3일 이후 2차 승인 기관 리스트가 발표된다고하니 업데이트되는 정보 계속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학생비자를 가진 자녀의 부모님도 동반으로 입국이 가능하다고 하니 캐나다 유학/어학연수를 준비중이신 분들은 지금 바로 edm유학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캐나다 승인 기관 리스트 확인 (Click)

 

** 국가별 입국여부 현황은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상담신청 바로가기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