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어학연수] 영국유학 질문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24년 1월or2월부터 5개월 어학연수+1개월 자유여행을 계획중인데 혼자 어학연수 관련 이것저것 찾아보다 여쭤보고 싶은게 있어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 숙소형태:가까운 기숙사(도보) or 가까운 홈스테이(도보) ★원하는 조건이 안된다면, 홈쉐어나 스튜던트 하우스로 갈 의향 있음(학원쪽에서 연계만 잘 된다면...)
- 예산범위: 비행기,생활비 제외 순수 학비+숙소비 5개월치 합산금액 맥시멈 2500 잡고 있습니다.
- 예상기간: 24년 1,2월부터 5개월 어학원+1개월 자유여행 계획중입니다.
- 기타:
희망하는 학교가 런던의 IH랑 카플란인데 기간은 둘 다 20주(5개월) 생각하고 IH는 제너럴 잉굴리쉬 20과정, 카플란은 세미인텐시브과정 생각중입니다 .

□질문1) IH 제너럴 잉글리시 20/20주+ 숙박 KINGS CROSS 20주 한다는 가정하에 시크릿할인가를 받으면 최대 얼마까지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질문2) 카플란의 경우 세미 인텐시브 과정 20주+숙박 Sape Shoreditch_Studio, Private Bath에 시트릿 할인가를 받으면 학비+숙소비 금액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

□질문4) 카플란은 액티비티프로그램은 주에 3시간이 포함되어 있다는데 IH는 주에 몇시간하는지 궁금합니다. 제너럴 잉글리시 20과정에 액티비티 프로그램리 포함되어 있나요?

□공통질문: 홈스테이를 하게 된다면 학원까지의 거리도 홈스테이 종류별로 얼마나 되는지 궁금합니다.(최대한 가까운 곳으로 가고 싶어서,,)(기숙사는 구글맵으로 치면 나오는데 홈스테이는 확인할 방법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공통질문: 셀프견적에서 보기의 카테고리 이외의 숙소는 제가 따로 찾아보고 신청을 해야 할까요..? 마음같아선 어학원신청할때 숙소도 해결하고 싶은 마음이 큰데 가능한 부분인지...홈쉐어나 스튜던트하우스도 생각중인데 학원에서 홈쉐어같은 숙소도 연계해주실 수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입니다.

영국 어학연수에 대해서 문의 남겨주셨네요!

내년초까지도 기숙사 공실은 마감이 많이 되어있어서 문의주신 질문들과 함께 유선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23.05.04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