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미국 정규유학] 문의

답변완료
2025년에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데 혹시 이와 관련하여 미리 유학과 관련한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상관이 없나요?

안녕하세요 이디엠유학센터 부산지사 입니다.

25년도에 유학 계획을 가지고 계시는 군요~! 보통 해외 대학 신입학은 5개월~1년 전부터 신청서 접수가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25년 9월 학기에 미국 대학으로 입학을 하고 싶다면 24년 9월부터 준비해서 원하는 대학의 신입학이 시작 될 때 접수를 진행하셔야 됩니다.

미국 대학 입학과 관련 된 내용은 저희 이디엠 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오니 공유 드린 링크 확인 해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edmuhak.com/university-abroad/usa/uni-guide-usa

미국 신입학시 필요한 것은 SAT(ACT), TOEFL 점수, 고등학교 내신성적, 에세이, 추천서 등이 필요합니다. 대학교마다 필요서류는 다를 수 있으니 지원하시기 전에 확인 필요하시구요^^ 또한, 해외 유학생 전형으로 내신성적과 영어성적 만으로도 중상위권 대학에서 학업하실 수 있는 패스웨이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련 링크도 공유 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edmuhak.com/programs/university-solution-usa


손진혁님께서는 어제 저희 부산지사 담당자와 통화를 해 주신 것 처럼, 군복무 이슈로 인해 25년 이후로 희망하신다고 하셨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학점관리 잘 하시고 미국 대학 입학 전까지 영어 공부 열심히 하시면 좋은 결과 있으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디엠유학센터 부산지사 드림.

 

 

2023.01.12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