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캐나다 포트폴리오] 순수미술유학 질문이요

답변완료
미대 졸업한지 1년 넘었습니다. 전공은 텍스타일디자인을 전공하였는데 순수미술을 다시 제대로 배워보고 싶어서요 지금은 직장을 다니고 있는데 유학 생각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대학원 과정말고 다시 대학교를 다니게 되면 준비해야할 서류나 포트폴리오는 어떤게 있을까요? 순수미술은 처음이라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해서요 1년간 학비는 얼마인지도 궁금합니다. 영어도 잘하는편이 아니라서 영어공부를 먼저 한 뒤에 포트폴리오를 준비해야하는건지 순서도 잘 모르겠습니다. 유학을 가려면 나이제한도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순수미술 전공으로 아트유학을 고려하고 계시네요.

국가 및 학교에 따라 비용과 입학 요강이 달라진답니다. 전공을 변경하시는터라 포트폴리오는 새롭게 준비 하셔야 할수 있으며 진학 원하시는 학교에 따라 포트폴리오 제출 요건도 다르기 때문에 확인 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아이엘츠점수 및 포트폴리오는 단기간 안에 완료 되기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 유학을 결정한 시점부터 함께 준비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입학 시기 및 현재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준비 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세한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플랜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트 유학 담당자분께서 별도로 연락 드릴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정하늘 과장 드림.

 

2022.04.25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