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아트유학] 영국 예술 경영 유학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예술 경영을 공부하고 싶어서 1-2년 정도의 유학을 알아보던 중에, 원래는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적으로 보고 있었는데 두 나라는 실기 위주의 예술이 많은 것 같아서요. edm 아트 유학의 블로그나 설명해주신 내용을 보니까 영국이 예술 경영에 대해 보다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나라인 것으로 보이는데, 맞나요? 아니면 캐나다와 미국에도 예술경영을 배울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있다면 어느 학교인가요? 내년 가을학기 전까지 준비해서 유학을 가고 싶은 생각인데, 가능할까요? 그리고 현재 대학교 3학년인데 졸업 전 학생의 신분으로 가는 것과 졸업 후 가는 것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또한 3-4년제의 대학 과정이 아니라, 1-2년 정도의 기간동안 공부하고 싶은데, 그러한 프로그램의 학교는 어디가 있을까요? (영국에 가장 많은 것으로 보이는데, 미국 캐나다도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채윤님, edm아트유학입니다.

질문을 많이 남겨주셔서 전화로 안내드리려고 했으나 부재중이시네요!

예술경영 석사(1-2년) 과정의 경우 주로 영국이나 미국에 입학이 가능합니다. 문의하시는 과정이 1-2년 과정이라고 하셨는데, 석사 과정을 원하시는거라면, 대학교를 졸업해야 지원 자격이 됩니다. 

강남지사 02-599-1388 전화주시면 더 자세하게 안내 도와듸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3.29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