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아트유학] 센트럴세인트마틴 지원

답변완료
센트럴세인트마틴에 지원하려고하는데, 한국에서도 수업가능하다고들었어요. 등록금은 얼마인가요?

안녕하세요  국내유일 런던예술대 인증 파운데이션인  하나스쿨오브아트(HANA SCHOOL OF ARTS)에 대해 문의주셨네요 
하나스쿨오브아트는, UAL의 인증 (UAL Awarding Body)을 받은 공식 교육 과정으로서, 성공적으로 이수할 경우 영국현지 UAL의 파운데이션과 동등한 Diploma를 수여받고 런던예술대(UAL)를 비롯한 영국아트대학 학부로 진학 가능한 자격을 갖추게 됩니다.
본 과정은 미술, 디자인 전공 교육을 받는 1년 과정(총 36주)입니다. 크게 3학기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120학점을 취득하며
학생들은 각 학기가 끝날 때마다 평가를 통해 다음 학기로 올라갑니다.
졸업장에 표기되는 최종점수는 마지막 3학기 졸업 작품 심사로 결정되며 최우수(Distinction), 우수(Merit), 통과(Pass)로 매겨집니다.
본 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대부분 런던예술대학교의 6개 학교로 진학가능하며 이외에 영국 대학 상위과정으로도 진학가능합니다.
올해 입학을 위해서는, 2022년 5월 6일까지 지원서와 포트폴리오 등 필요서류를 접수해주셔야하며,  합격한 학생들은 2022년 5월 30일에 개강하게됩니다. 
등록금 및 하나스쿨오브아트 입학을 위해 더 궁금한 내용은 저희 edm아트유학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2.03.02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