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캐나다 정규유학] 캐나다 세네카 컬리지 입학 조건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
제가 내년 하반기 입학 목표로 세네카 컬리지 비지니스/마케팅 학과 준비 중인 성인입니다.
지금 따로 아이엘츠는 배우고 있는데 입학 조건 찾아보던 중 세네카는 아이엘츠 6.0 과 고등학교 2/3학년 수학 성적을 본다고 하는데 제가 수학 내신 성적이 많이 안 좋습니다. (7~8등급 정도) 이럴 경우 아이엘츠 6.0 이상 점수를 받아도 수학 성적 때문에 입학할 수 없는 건가요 ? 아니면 따로 수학 테스트를 보거나 수학 레벨을 따야 되는 건가요 ? 그렇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ㅠㅠ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에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어점수 외 고등학교 성적이 학교에서 요구하는 Academic Requirements에 맞지 않는다면 Ontario High School Credits을 온라인으로 이수한 후 지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경쟁률이 높은 전공의 경우, 크레딧을 모두 이수한 이후에야 입학확정을 받으실 수 있고 수업이 영어로 진행되는 과정의 특성상 적어도 IELTS 5.5-6.0 정도의 레벨이 된 상태에서 크레딧수업을 들으셔야 시험통과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영어공부->크레딧과정->컬리지 입학의 스케줄을 전략적으로 잘 세우셔야 합니다.

 

온라인 크레딧 과정과 영어조건에 대한 문의는 edm유학센터로 연락주시면 지원하시는 전공에 맞게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21.11.05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