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미국 어학연수] 미국 어학연수 문의드립니다.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직장생활에 지쳐서 현재 미국 어학연수 알아보고 있는데 근무중이어 통화가 어려워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br />
<br />
어학연수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없어서... 몇가지 궁금한게 있습니다.<br />
<br />
어학연수 시작하기 좋은 도시나 학원이 따로 있을까요? 있다면 추천받고 싶습니다. 또한 현재 코로나 시국이기때문에 출입국에 문제는 없을지, 홈스테이나 픽업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br />
<br />
미국외에 캐나다 어학연수도 알아보고 있는데 캐나다 같은 경우는 홈스테이나 공항픽업을 해주는 경우도 있다고하는데 미국 같은 경우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혹시 6개월 또는 1년 어학연수 시 비용이 어느정도 나올지 대략 말씀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어학연수팀입니다.

 

도시의 경우, 서부는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샌디에고를, 동부는 뉴욕, 보스턴 추천드립니다.

어학연수를 고려할 때 많이 가시는 대표적인 지역들입니다.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고 어학원들 선택권도 있어서 이 지역으로 안내드려요.

다만 지역마다 특징이 있어서 고객님의 선호사항에 맞춰 적합한 도시로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추가로 연락드려 안내 도와드릴게요!

 

현재 7일의 자가격리를 권고하고 있고, 백신접종을 2차까지 완료하셨다면 자가격리는 면제됩니다.

입국시 따로 코로나로 문제되는 것은 없지만 PCR 음성검사결과 등 준비사항은 따로 있습니다.

 

홈스테이 및 픽업도 학교와 계약된 안전한 집으로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비용은 학비+생활비(숙박포함)+항공비+비자 및 기타비용 등 총 예상비용을

캐나다 6개월 : 1700-1800만 / 1년 : 3000-3500만

미국 6개월 : 2300-3000만 / 1년 : 4300-5300만  정도로 예상해주세요.

 

추가로 안내드리는 부분은 개인적으로 연락드려 상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dm 유학센터 02-595-5092

2021.09.15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