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학생비자 재정증명서 관련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이번 20/21학기에 영국으로 유학 예정인데요, 비자 수속 단계에서 재정증명서가 필수는 아니지만 요구 할 수 있다해서요.

재정증명이 9개월간의 생활비+(미리 내지 않았을경우 ) 첫 학비 이렇게 대략 3500만원 정도의 금액을 28일간 가지고있어야한다는데..

미래에셋 통장이 인정되지 않는다고 하여 오늘부터 일반 입출금 통장에 입금했습니다ㅠㅠ 그럼 오늘부터 28일이 지나야 재정증명서를 뗄 수 있을것같은데.. 어제 22일에 cas레터는 받은 상태입니다. (비자 온라인 신청도 진행중이구요.)

혹시모를 상황 때문에 불안해서 28일이 지난 이후인 8월 중순즈음에나 비자 신청(비자센터 방문) 시작할것같은데.. 너무 늦어질까요?

(제가 특히 제작년에 워홀비자(tier5) 비자를 사용했어서 재정증명서를 요구할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ㅠㅠ)

안녕하세요 ~ 

 

영국 학생(tier 4) 비자 발급의 경우 일반 비자 3~4주, 빠른비자 (priority service) 1-2주 정도가 소요되는 편입니다.

 

다만, 성수기(6~8월) 사이에는 이보다 더 소요될 수 있기때문에 

현재 CAS 레터상의 수업시작일이 언제인지가 가장 관건이 되실거같습니다.

 

영국의 학생 비자 Tier 4 GSV 의 경우에 한국 학생은 Low Risk Country 로 구분이 되기에

비자 신청시 재정 보증 서류를 같이 제출할 의무는 없지만,  불시에 요구하는 경우를 대비해서 준비를 해두셔야만 하므로 

CAS상의 수업시작일에 너무 늦게 비자 발급이 되지 않도록 일정 고려하셔서 비자 신청을 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비자 딜레이로 인한 입국 날짜 변경등에 관한 사항은 학교에 문의주시는것이 가장 정확하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2020.07.23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