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아트유학] ual 파운데이션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아트유학관련해서 질문할려고합니다

1.제가 central saint martins, london collage of fashion 파운데이션 과정을 준비하려고하는데요
아이엘츠 영어성적 overall 몇점을 맞아야하며, each몇점을 맞아야하나요?

2.파운데이션과정 아이엘츠점수가 예를들어 5.0, 학부지원(BA) 아이엘츠점수가6.0이라면 만약 제가 5.0의 점수를 받아 파운데이션 과정에 들어가게된다면 파운데이션 과정이 끝나고 학부(BA)를 지원하게 될때, 또 다시 학부 아이엘츠 점수를 맞춰야하나요? 애초에 아이엘츠를 학부점수에 맞춰서 해야되나요?

안녕하세요 이세연님^^

edm아트유학으로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 CSM / LCF 는 오버롤 5.5에 each 4.5 정도를 오구합니다. (19/20 입학 기준)

2.UAL 파운데이션 입학을 하실 때에는 파운데이션에 필요한 영어점수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이후 BA진학에 필요한 영어점수를 한번 더 제출하셔야 합니다.

만약 처음부터 BA에 맞는 영어점수를 제출하신다면, 파운데이션 종료 후 또 제출하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

 

영국 아트스쿨은 영어를 늦게 제출하는 조건부 입학이 가능합니다. 또한 학교에서 요구하는 영어점수만 맞추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그것보다 더 심사비중이 큰 포트폴리오 준비부터 시작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자세한 상담 및 유학원 절차 안내를 원하신다면, 아래 번호로 예약전화 주세요 ^^

감사합니다.

 

edm아트유학 홍대지사 안상아 팀장 드림

02-337-5090

2019.12.30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