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정규유학] 영국 유학

답변완료

현재 예비 고3입니다. 영국 파운데이션 프로그램으로 의대 지원을 알아보고 싶습니다. 내신 성적은 1-2등급이고 수학이나 과학은 잘합니다. 영어도 이전에 토플 90점대까지 준비했어서 ielts시험도 보고자 합니다. 호스피스 관련 봉사도 했습니다. 만약에 지원한다면 지원 시기는 어떻게 되고 대략적인 준비과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에 영국 파운데이션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신 성적이 좋으시네요!^^

영국 의대는 2년 과정 A-level을 통한 지원과 1년 의대 파운데이션을 통한 지원이 있습니다.

의대 파운데이션으로 진학이 어려운 의대도 있기 때문에 최상위권 의대진학을 희망하신다면 A-level을, 학업기간을 줄이고 싶으시다면 의대 파운데이션을 추천 드립니다.

의대 파운데이션 진학요건은 한국 고등학교 내신 3등급, IELTS 6.0 이상이며, 파운데이션 이후 의대 적성검사, 인터뷰, IELTS 7.0 및 파운데이션 성적 75-80% 정도의 성적이 필요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1학기까지 마친 이후에 지원서 제출이 가능하니, 학생분께서는 1학기 성적 관리 해주시고, IETLS 성적의 경우 조건부 입학허가서를 받은 이후에 수업시작일 4-5개월 전까지만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상담신청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9.12.31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