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캐나다 어학연수] 캐나다 컬리지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캐나다 컬리지 관련 질문있어서 문의합니다! 현재 저는 고3이고 캐나다 컬리지로 대학 진학을 하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장 받아야 해서 내년 9월 캐나다 벤쿠버에 있는 더글라스 컬리지에 입학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더글라스 컬리지에도 부설이나 사설 어학원과 연결되어 있는 ESL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는데 ESL프로그램은 언제 어떻게 어디서 신청을 해야 되고 신청 시 따로 토플이나 아이엘츠 같은 자격증이 있어야하나요?(다른 조건도 있다면 말씀해주세요!)또 ESL프로그램을 완료하기까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그리고 벤쿠버에서 더글라시 컬리지 말고도 유아교육과가 있고 워크퍼밋 발급이 원활하게 되고 공립인 컬리지가 어디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내년 9월 더글라스 컬리지 입학 문의 주셨는데요,



더글라스 컬리지로의 조건부 입학은 자체 대학부설 어학과정 혹은 연계되어 있는 사설 어학연수 기관의 어학과정 통해 가능합니다.



두 가지 모두 유학원 통해 신청 및 진행 가능하며, 신청 시 영어공인점수가 있다면 좋지만, 없는 경우에는 온라인 레벨테스트 통해 레벨을 가늠하고 기간을 계산하여 신청이 들어가게 됩니다.



따라서 ESL 프로그램을 완료하기까지의 기간은 학생의 현재 영어레벨에 맞춰 산정되기 때문에 정확히는 온라인 레벨테스트 후 예상이 가능합니다^^



또, 벤쿠버 내에서 더글라스 컬리지 외의 공립컬리지로는 BCIT, Langara College, Vancouver Community College 등이 있으나 유아교육으로 갈 수 있고, 워크퍼밋이 원활하게 발급되는 공립학교는 Capilano University 가 유일합니다.



그럼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바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9.06.27
답변 감사합니다~
주신 답변에서 다시 궁금한게 있어서 또 문의 드려요!
Capilano University 의 유아교육과 과정은 4년제인가요? 2년제 과정은 없나요? 국제학생 수업비는 얼마나 되나요?
기숙사가 있거나 학교에서 홈스테이를 연결해주나요?
2019.06.28

안녕하세요!



추가 문의 주신 부분 다시 답변 드립니다^^



 



Capilano University 의 유아교육학과 과정은 2년 디플로마 과정, 4년 학부과정 모두 제공되구요,



국제학생 학비는 연간 약 1600만원 정도이고, 듣는 전공과 이수하는 학점에 따라서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학교에서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데드라인에 맞춰 신청해야 하구요^^



만약 기숙사를 신청하지 못한다 해도 저희 벤쿠버 현지지사를 통해 홈스테이 신청도 가능합니다.



그럼 추가적으로 문의사항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바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9.07.01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