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미국 정규유학] AAU학교 입학 관련해서

답변완료
미국 AAU 진학을 희망하고 있는데 이번여름 학기부터 학교에서 토플이나 아이엘츠 성적을 아예 받지 않고 모든 학생이 학교 자체 시험을 본 후에 esl과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한다고 하는데 그러면 토플 80점이라는 점수가 있어도 큰 메리트가 없는건가요? 점수를 가지고 있어도 학교 시험을 잘 보지 않으면 esl과정을 무조건 거쳐야 하나요? esl 과정이라는게 학교 수업을 들으면서 따로 영어수업까지 듣는건가요 아니면 esl과정 수업을 모두 마친 후에 학교 수업을 들을 수 있는건가요? 입학원서를 내면 모든 학생이 다 합격인가요? 어떻게 합격 불합격이 내려지나요?

안녕하세요 신현조님^^ edm아트유학입니다. 먼저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해부터, AAU학교에서 영어점수가 있는 학생이라도 학교 자체 영어 테스트를 통과해야 되는걸로 변경된걸로 보입니다.



학교 시험을 통과하지 못할 경우에는 학교 ESL을 들어야 하는걸로 알고 있으며, 기본 영어 실력이 있는 경우에는 좀 더 시험을 수월하게 통과 하실 수 있을꺼라고 생각됩니다. ^^



ESL과정에 들어가는 레벨에 따라 학교 수업과 별개로 영어수업만 들으실 수도 있고, 전공수업과 병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입학원서를 제출하면 대부분 합격하는 편이며, 합격 통보는 이메일로 옵니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저희가 무료 방문상담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학교 컨설팅도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답변 보시고 추가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좀 더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9.06.07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