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정규유학] 영국 스포츠메니지먼트 편입 혹은 입학

답변완료
안녕하세요,현재 송도글로벌캠퍼스 유타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을 공부하고 있는 3학년을 다니고 있는 자녀의 부모입니다. 현재 3학년 2학기.. 그런데 아이가 얼마전 스포츠메니지먼트를 공부를 하고 싶다고 하여 고민에 빠졌습니다. 3학년이나 학교를 다닌 상황에서 갑자기 다른 학교 .,다른 공부를 한다는 것이 학생이나 특히 부모입장에서는 이해 하기가.. 그래서 현재 다방면으로 도움을 받아 보려고 합니다.아이엘츠는 시험을 보진 않았지만 토플은 95점받은 정도 수준이고 미국식 대안학교에 현재도 미국 유타대학교 한국 캠퍼스에서 영어로만 수업을 하니 영어는 어느 정도는 가능한 수준이라 보여집니다. 1.가장 중요한 현재 아이입장에서 가장 적은 학기로 해당 공부를 마칠 수 있는 과정이나 학교등을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영국 러프버러.코벤트리,버밍엄을 생각하는 거 같고 저는 호주 디킨대학을 추천을 합니다.) 2.아이가 해당공부를 마치고 해당국가등에서 취업을 염두를 한 거 같아 ,영국이 그런 부분이 문제가 없다면 고려를 해보겠지만 어떤가요?현실이..코벤트리가 취업율이 좋아도 한국학생들에게도 가능한 일인가요? 3.최종 아이가 하고 싶은 일은 스포츠에이젠시 혹은 구단에 속한 스포츠경영에 관심인제 그게 거의 축구인지라 영국을 선호 하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굳이 영국을 나오지 않아도 축구에서 일할 수 있다면 다른 학교도 문제가 없을지요? 아이는 축구는 영국.미국은 야구 ..이런식으로 고착화 해서 생각을 해서 그래서 영국으로 가야한다는 논리입니다. 위와 같은 상황을 고려하여 조언과 가장 좋은 방안을 부탁드리며 무엇보다 실제 영국이나호주나 미국이나 졸업후 한국 학생들 현지취업등에 대한 아시는 부분 답변을 주시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edm유학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문의주신 내용은 일반적인 유학 진학에 대한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단순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편입을 지원하고 기존에 학점을 웨이브 받을 수 있는 건 어드미션의 역할이기 때문에 단순 판단을 하기 어렵습니다.



학교 추천을 어떤 목적으로 유학을 생각하는지와 학생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개별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2. 해당 국가에서 취업에 대한 부분 역시 유학센터에서 안내드릴 수 있는 사항이 아닙니다. 



다만 국가별로 학위과정 이후에 비자에 대한 부분은 상담시에 비교해서 안내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3. 해당 내용 포함하여, 남겨주신 질문만으로는 저희가 공식적으로 답변을 하고 도움을 드리기가 어려운 내용입니다.



 



게시판 문의는 단순 답변 또는 팩트에 근거한 내용이 아닌 개별적인 고려사항에 대해 공식적인 답변이 어렵습니다. 



저희 유학센터에서 컨설팅 및 진행 안내드리는 부분은 국가별, 학위과정별로 진학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드리고 있으며,



단순 추천은 어렵고, 문의사항에 따라 최대한 비교해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신입학이 아닌 경우는 학생의 최종학력을 포함한 모든 서류를 검토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학생과 함께 내방하여 개별 컨설팅 받으시길 권유드립니다.



 



상담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9.05.20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