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캐나다 비자]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답변완료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발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전역까지 4개월 남은 군인이기도 합니다. 영어실력은 기초이며 영어 실력을 늘리기 위해 가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께 도움을 구하기 싫어 공부가 끝났을 때 캐나다에서 일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으면 그러기 위해선 얼마의 시간과 비용이 정확히 드는 지 궁금해서 질문을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김민규님 edm유학센터 입니다.

그 어렵다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받으셨네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발급까지 완전 완료 되신것 맞으시죠~?^^

캐나다에서 일단 어학연수를 12주 ~24주 정도 하면 스스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영어 실력은 갖추어집니다.

물론 처음 시작단계가 어떤지에 따라 기간은 달라질 수 있겠지만요.. .

회화 공부 및 아르바이트를 구할수 있는 스킬을 배우기 위해 - interview skill / work place english 같은 프로그램들이 잘 되어있는 어학원을 추천드립니다.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모든 파트를 레벨별로 세분화 하여 스피킹에 취약한 한국인들이 공부하기 좋은

SSLC 어학원에 대해 간략히 소개 드려볼께요

SSLC는 20년이 넘는 오랜 기간동안 약 150,000명이 넘는 국제 학생들을 배출한 전통있는 어학교 입니다.

초기 레벨부터 고급 레벨까지 세분화 된 레벨의 ESL 수업과 비즈니스 영어, Power Speaking, 대학 진학 과정 및 시험 준비반 등

다양한 종류의 스폐셜 프로그램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균 10~12명의 소규모 학급 운영 및 영어 수준에 따라 다양한 커리큘럼이 제공함으로써 학습 효율의 극대화를 추구합니다.

또한 스페셜 과정의 경우 수료 후 자격증 및 해당 과정 디플로마를 제공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학교입니다.

토론토 센터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 이자 북아메리카에서 4번째로 큰 도시인 토론토 시내 중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SSLC 토론토 캠퍼스는 토론토의 가장 중심지인 Eglinton 역 주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시설, 컴퓨터 랩실, 학생라운지, 학생 서비스 공간, 미디어실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워 스피킹, Business English, 항공 승무원 준비 과정, IELTS, 통번역 등 다양한 심화 과정으로 학생들의 성공적인 영어 학습을 돕고 있습니다.
 

추천드리는 학업기간은 12~24주 정도 추천 드리며

학비는 기간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300만원~600만원 선으로 예상해 주시면 되시구요.

숙소비용은 홈스테이 3식 제공 1인실 기준 월 800불 약 70만원 정도 잡아주시면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지사를 방문해 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02-562-1278로 예약 전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드림.

 

 

2019.05.14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