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정규유학] 영국 학사 질문

답변완료
현재 고3이고 졸업한 후 1월에 바로 영국 대학leeds 석유공학이나 기계공학으로 가려고 하는데 질문 드립니다 1. 1월에 입학하려면 언제 원서를 쓰러 유학원을 방문해야 할까요 2. 아이엘츠 점수를 맟추지 못하면 가서 수업을 들으면서 해결하는 방법이 있나요? 3. 패스웨이나 iy1으로 1월에 입학하려고 합니다 8월 말고 가능 할까요? 불가능 하다면 내년 1월에 입학 할 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 파데 안 할 수 있는 방법을 선호하지만 어쩔수 없으면 하는쪽으로 알려주세요!! 제 내신은 4.4입니다~~

안녕하세요 병욱님^^



영국 학부진학 계획중이시네요~:)



 



영국대학 진학은 선호하시는 Leeds 대학으로 입학 보장이 되는 파운데이션 or International Year 1 과정이 있으며,



타 대학도 함께 진학을 고려하실 경우, 일반 파운데이션 후 UCAS를 통해 대학지원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일단 문의주셨던 질문 답변 도움 드리자면,



 



1. 1월에 입학하려면 언제 원서를 쓰러 유학원을 방문해야 할까요



=> 대학지원은 입학 희망시기 1년전입니다. 영국의 경우 IELTS 점수 제출없이 지원서와 고등학교 서류, 학업계획서로 선 지원이 가능하므로 2020년 1월 입학을 목표로 하신다면 가능한 빨리 유학원 방문 및 진학 컨설팅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아이엘츠 점수를 맟추지 못하면 가서 수업을 들으면서 해결하는 방법이 있나요?



=> 대학과정 입학시 영어점수 조건은 필수입니다. 파운데이션의 경우 보통 IELTS 5.0~5.5 점수가 필요하며 IELTS 점수 및 입학 전 아카데믹영어 준비가 필요하실 경우, 영국에서 어학연수를 먼저 하시는 방법은 있습니다. 그러나 정규과정과 어학연수는 비자가 다르기 때문에 한국에 다시 오셔서 비자 전환은 필요합니다.



 



3. 패스웨이나 iy1으로 1월에 입학하려고 합니다 8월 말고 가능 할까요? 불가능 하다면 내년 1월에 입학 할 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



=> 파운데이션 입학은 매년 1월 or 9월입니다. 2020년 1월 입학을 목표로 진학을 희망하시면 [영문 고등학교 성적표, 영문 졸업예정증명서, 여권] 지참하셔서 유학원 방문 및 컨설팅 받아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상담은 예약전화 먼저 꼭 부탁드립니다^^



 



상담예약 및 문의는 02-562-1278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9.05.06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