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정규유학] 영국 파운데이션 관련 문의드립니다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올해로 고2가 된 학생입니다.
(현재 저의 상황을 자세하게 말씀드리는 게 정확히 답변해 주시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 조금 긴 글이 될 것 같습니다ㅠㅠ. 하지만 많이 바쁘시다면 아래로 내리셔서 바로 질문을 봐주세요.)
일단 저는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저의 희망전공 분야가 이집트학이라 국내에선 관련 학과가 전무한 탓에 이집트학이 가장 활성화되어 있는 영국으로의 유학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영국대학 입학과정으로는 파운데이션을 생각하고 있구요, 대학은 UCL을 가장 열망하고 있어서(;;^^), UCL로 진학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에 대해서 검색해 봤더니 UCL에서 운영?하는 자체 파운데이션이 있지만 내신이 높아야만 들어갈 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변명이라면 변명이지만 제가 현재 다니고 있는 고등학교가 내신 따기가 힘든 빡센 곳이어서 현재까지의 내신성적이 (매우) 좋지 못하기 때문에 고등학교 졸업 후에 파운데이션으로 바로 영국대학교에 진학하고 싶은데 내신땜에 발목이 잡힐까봐 어떡하나 고민하던 참에
SOAS 파운데이션이라는 파운데이션 과정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질문드리겠습니다.

1. 이 SOAS 파운데이션 과정은 입학할 때 고등학교 내신성적이 필요없다는 얘기를 어느 블로그에서 보았는데, 이게 사실인가요?

2. 위의 질문의 내용이 사실이든 아니든 SOAS 파운데이션 과정에 입학할 때 요구되는 조건들은 무엇무엇이 있나요?

3. SOAS 파운데이션 과정을 마치면 많은 대학교 중 진학을 희망하는 대학교를 선택하여 그곳으로 진학할 수 있으며 그런 대학교 중에는 UCL도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대학교를 선택할 때 어느 특정한 대학교에 대하여 진학할 수 있는 인원수에 제한이 있나요? 예를 들면 UCL/10명 이런 식으로요.

아직 질문드리고 싶은 게 많은데 일단은 이렇게만
질문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수현님^^



저희 edm유학센터 Q&A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담당 팀에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9.03.11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