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정규유학] 포토폴리오

답변완료
제가 노팅험 트랜드 대학교나 웨스터 민스터 대학교, 멘체스터 대학교의 패션마케팅을 공부하고싶은데요. 이 대학에 들어가려면 포토폴리오를 준비를 해야하나요?? 하게 된다면 그림도 그려서 제출해야하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정우철님^^ edm아트유학입니다.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철님께서 문의주신 패션마케팅 전공은 여러가지 입학기준을 가진 학교들이 있습니다.



특히, 영국학교들의 경우, 학교의 방침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요구하는 곳과 그렇지 않은 곳들이 있습니다. 물론, 요구하는 학교를 지원하시는 경우에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것이 맞지만, 통상적으로 패션마케팅 지원학생들은 대부분이 포트폴리오를 함께 병행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교진학을 위한 필수조건이 아닌 경우에도, 포트폴리오는 학교 측에 본인의 패션전공적인 아이디어를 어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며, 진학이전에 전공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줍니다. 이렇게 패션업계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진학하시는 경우,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하시면서 학업성취도가 높은 학생들이 많습니다.



자세한 포트폴리오 요강과 준비사항들은 학생분께서 진학희망하시는 학교를 어느정도 정하시면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유학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성향과 조건에 맞는 학교진학을 이루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희 edm아트유학 홍대 포트폴리오 학원에서는 패션마케팅 전공 강사님께서 직접 학생을 티칭하고 있습니다. 전공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높은 성취도를 학교에 보여줌으로써 진학의 기회를 좀더 확고히 하시길 원하신다면, 포트폴리오 작업을 함께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저희가 무료 방문상담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학교 컨설팅도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답변 보시고 추가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좀 더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9.01.24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