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캐나다 정규유학] 캐나다 아트유학 문의드려요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아트유학관련 질문드려요. 쥬얼리로 조지브라운이나 다른 cc를 졸업하면 PGWP가 3년짜리 나오는걸로 아는데요. PGWP랑 코업비자랑 둘다 취업비자인걸로 아는데 서로 다른건가요? 그리고 조지브라운같은경우 쥬얼리디자인은 코업이 없나요? (있는학과가 있고 없는학과가 있다고 들어서요.) 졸업후에 영주권까지 생각중인데 미국은 취업이 힘들다고 들었는데 캐나다도 아트로 취업하기 힘든가요? 그리고 취직후에 회사에서 일하고 보통 1년뒤에 영주권 신청을 한다고 들었는데 그게 1년정도의 경력이 생기면 자동으로 신청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건가요? 아니면 회사에서도 허락(?)을 해줘야 신청할 수 있다없다 여부가 주어지는건가요? 잘 몰라서 질문드려요ㅠㅠ 아 혹시 아트쪽으로 그래픽디자인 말고 영주권까지 잘 받을 수 있는 학과가 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곽수연님^^ edm아트유학입니다. 먼저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캐나다 PGWP 비자는 흔히 알고계시는 것 처럼 졸업 후 일할 수 있는 워크퍼밋 비자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캐나다 내에서 2년 디플로마 과정 후 3년동안의 워크퍼밋을 발급받게 됩니다. 



캐나다 코업비자는 학업기간에 2학기정도의 현장실습을 가진 과정으로 학기중 또는 학기를 마치고 코업 포지션에서 실습을 꼭 마치셔야 졸업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영주권은 경력만 가지고 신청하는게 아니라 나이/언어/경력 등의 점수를 맞춰서 심사를 들어가는 거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학교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무료 방문상담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학교 컨설팅도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답변 보시고 추가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좀 더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9.01.17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