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미국 정규유학] 미국 캘리포니아 커뮤니티 컬리지 비용문제

답변완료
2년동안 cc(산타모니카)에있다가 ucla로 편입이 목적인 학생입니다. 저번에 종로유학원에 방문상담을 받아서상담을받아보니 cc에서 대학교로편입할떄 1.그냥 유학 2.관리형유학 으로 나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cc는 등록금1년에 1000~1100만원으로 잡고 나머지 생활비 1년에 1000만원으로 잡아서 연2200만원이라고 하더군요. 이 비용으로는 저희 아버지도 갈수있다고 하셧습니다. 근데 캘리포니아에있는 한국지사가있는데 만약 관리형cc를 하게된다면 등록금 생활비 다합쳐서 5000~7000만원이라고 말씀하시더군요. 이말은 즉슨 관리형cc를하게된다면 연3000만원을 유학원에다가 내야된다는 말인데ㅜㅜ 너무비싼거아닌가요. 수업은 그대학에서 듣는것이고 생활비는 따로인데.. 제가 작년 강남기숙학원에있을때 수업,먹고자고 씻는것,까지 다합쳐서 한달250인데 관리형cc는 모르는거물어보는거랑 생활편의 도와주는것으로 말씀해주셨는데 너무 비싼거같아요,한달에 거의 250이라서ㅠㅠ 그래서 질문은 1.유학원의 역할은 뭔가요??(전 처음에 유학원을 통해 유학가면 관리형cc를 안해도 도움을 주는거라고 생각했어요) 2.여기edm유학원도 관리형cc라는게있나요? 3.여기edm은 연간 유학비용이 얼마나되요?? 등록금 생활비 다합쳐서요,,,

안녕하세요 전성준님^^ edm아트유학입니다.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1.유학원의 역할은 뭔가요??(전 처음에 유학원을 통해 유학가면 관리형cc를 안해도 도움을 주는거라고 생각했어요)

저희 edm아트유학은 학생분께서 원하시는 전공으로 대학교에 진학하실 수 있게, 서류 준비 (자소서, 추천서 샘플 및 첨삭 서비스) + 성적 공증방식 (WES 안내) + 토플 리포팅 + 학교와의 커뮤니케이션 + 미국 비자 인터뷰 준비 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CC / 4년제 대학교 모두 상담 가능하며, 학생분이 원하는 방향에 맞춰 안내해드립니다.

 

그리고 성준님께서 알아보신 것처럼 CC는 학비가 저렴합니다. 많은 분들이 CC를 통해서 대학교로 진학하시는 방법이 비용을 아끼실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선택하시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미국 대부분의 대학교는 연간 학비가 4000만원~4500만원 정도 입니다. 주립대는 학비가 저렴한 경우도 있지만, 지금 말씀하신 UCLA 처럼 인지도와 전공이 유명한 학교는 이 정도의 예산을 생각해주셔야 합니다.

 

2.여기edm유학원도 관리형cc라는게있나요?

관리형 CC라고 하는 것은 대학교 캠퍼스 안에서 사설기관에서 운영하는 CC학교를 이야기 하시는건가요~? 알아보신 학교 이름을 이야기 해주시면 안내해드리기가 더 수월할 것 같습니다 ^^

 

3.여기edm은 연간 유학비용이 얼마나되요?? 등록금 생활비 다합쳐서요,,,

저희한테 들어가는 수수료 즉, 수속 서비스 비용은 학교 상담 후에 정확하게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100~200만원 선으로 생각해주세요.) 그 외에 유학비용은 학비 + 생활비이며, CC 또는 4년제 대학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저희가 무료 방문상담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학교 컨설팅도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답변 보시고 추가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좀 더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홍대아트 박지우 EC 드림
전화: 02-337-5090 

 

 

2018.12.21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