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호주 어학연수] 호주 워홀

답변완료
호주에서 8주동안 어학연수 받고 그 후에는 일하는건 어떻게 되는건가요? 일자리는 제가 알아서 구해야 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호주 워킹 홀리데이 관련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의 경우, 취업활동 시의 영어능력과 어떤 종류의 일을 하고 싶으신지에 따라 어학연수 후의 방향이 결정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취업하기 전, 충분히 영어공부를 하신 후 일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자법상 호주에서 워홀비자로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최대 기간은 17주(약 4개월) 이기 때문에 이 기간을 잘 활용하시면 대부분 이후에 일자리 구하시는 건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인턴쉽이나 시티잡 등 높은 영어능력을 요구하는 분야의 경우, 인터뷰 기회제공이 보장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높지 않은 영어레벨을 요구하는 농장이나 육가공쪽은 일자리 보장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영어실력향상과 높은 수입 두 가지를 얻으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edm유학센터의 호주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일자리보장 포함)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edmuhak.com/index.php/programs/working-holiday-australia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학교와 프로그램, 일자리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8.12.21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