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미국 정규유학] FIT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 FIT에 대해서 문의 드리려 합니다. 일단 저는 현재 대학교 1학년을 마친 상태이고 고등학교 내신은 1.6 정도입니다 ! 그리고 질문드리고 싶은 것은 4가지 정도인데 1. 패션 관련해서 진학하고 싶은데 포트폴리오 준비는 백지에서 시작해도 가능할까요 ? 2. FIT의 학비는 어느정도 인가요 ? 4년 과정에서 학비는 항상 동일한가요 ? 3. 학비가 비교적 저렴한 패션 관련 다른 학교들은 어디가 있을까요 ? 4. 아이엘츠도 이제 시작하려 하는 단계인데 어학성적이 갖추어진다면 포트폴리오 포함, 대학 지원에 있어 얼마정도의 시간이 걸릴까요 ?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 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 도와드릴게요 ^^!



1. 포트폴리오 준비는 실기를 해보지 않은 학생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2. FIT의 학비는 2018-19년도 학비 기준으로 년간 1600만원 정도 입니다. 학비는 매년 상승합니다.  



3. 미국 내에서 FIT외에 패션과정학교들은 대부분 학비가 4천만원 이상입니다. 카톡으로 상담 드렸던 것 처럼



학비가 고민이시라면 다른 국가의 패션 학교의 지원(예를들면 영국)도 고려해보시는게 좋습니다.^^! 



4. 지원학교와 본인의 실기 속도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라 소요시간은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



더 궁금한 사항 있으면 편히 또 문의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8.12.20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