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미국 어학연수] 유학에대해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미국 유학에 관심이있는 18살 학생입니다. 고등학교는 자퇴하여 검정고시에 합격에.평균 80점이상이고, 검정고시로 패스웨이제도를 할수있나요? 미국 어학연수 1년 비용은 얼마정도 드나요? 어학연수를 끝내고 바로 대학교에 입학 하는건가요? 패스웨이 제도를 자세하게.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미국 어학연수에 간다면 미국 어느지역에 가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



edm유학센터에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미국 유학에 관심이있는 18살 학생입니다.



고등학교는 자퇴하여 검정고시에 합격에.평균 80점이상이고, 검정고시로 패스웨이제도를 할수있나요?



-> 네 검정고시 성적, 공인영어성적이 있으시다면 가능합니다.



 



미국 어학연수 1년 비용은 얼마정도 드나요?



-> 미국은 도시에 따라 생활비 차이가 많이 나서 어떤 도시에서 어학연수를 하시느냐에 따라 비용차이가 상이합니다. (뉴욕, 보스턴, 샌프란시스코는 생활비가 높은 도시입니다.) 일반적으로 학비, 생활비, 항공권, 교통비, 용돈 등 1년에 대략적으로 3500만원 예상하시면 됩니다.



 



어학연수를 끝내고 바로 대학교에 입학 하는건가요?



-> 아니요. 어학연수를 이수했다고 무조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대학을 입학하기 위해서는 영어성적조건이 있을겁니다. 어학연수 기관에서도 그 조건을 만족시켜야 입학이 가능합니다.



 



패스웨이 제도를 자세하게.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반적으로 미국 주립대로의 다이렉트 입학을 희망하시면 보통은 고등학교 내신과 토플점수, SAT 점수, 에세이, 활동경력 등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패스웨이를 통해 대학입학을 하시면 상대적으로 낮은 고등학교내신, 공인영어성적 없이 입학가능(없는 경우 어학연수 및 자체테스트를 통해 입학가능), SAT없이 입학 가능 등 국제학생들에게 유연한 입학조건을 통해 대학입학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미국 어학연수에 간다면 미국 어느지역에 가는건가요?



-> 지역은 학생의 목표대학도시, 예산, 생활패턴 등에 따라 학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8.12.17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