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필리핀 정규유학] 해외 대학원(hospitality management-tourism)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현재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에 3학년 2학기로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전공은 태권도학과,체육학과를 하고 있습니다. 2개원 전에 괌PIC호텔에서 약 1년 인턴쉽을 했었습니다. 해외 호텔 혹은 리조트에 취직을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직 호텔에 대해 많이 몰라 호텔메니저먼트 중에서도 관광 or entertainment 쪽으로 공부하고 싶어, 또한 master 학위가 있으면 호텔에서도 더 좋은 포지션으로 배치되지 않을까 해서 대학원을 가려고 합니다. 정말로 가고 싶은 곳은 미국 캘리포니아 or 호주 케언즈쪽으로 가고 싶지만 학비가 많이 부담이 될 것 같아 동남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이나 말레이시아 태국 등으로요. 또한 나중에 취직을 바로 할 수 있고 정착하고 일할 수 있는 비자가 나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안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승지님
edm유학센터 신촌지사 박경화 대리입니다:)

해외 대학원 문의주셨네요~

edm유학센터에서 도움 가능한 국가는 영국, 미국, 캐나다, 호주로
현재 문의주신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으로의 대학원 진학은 적절하게 답변을 드리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말 희망하는 국가는 미국 캘리포니아 or 호주 케언즈라고 하셨으니 고민해보시고,
저희가 진행 가능한 미국이나 호주로 진학을 희망하신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1833-2341

2018.10.10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