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미국 아트유학] 미국 , 영국 유학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전화로 문의드렸는데 방문상담을 하시라고 하시는데 제가 방문할 시간이 없어서 이렇게 인터넷으로 다시 한번 문의 드립니다. 저는 참고로 국내 4년재 학사학위에 가 있어서 유학을 가려는 이유가 학위를 딴다기 보다는 영어실력과 경험을 쌓고자 1년동안만 단기로 다녀오고 싶습니다. 토플과 포트폴리오는 9월안에 대부분 완성이 될것같습니다. 또한 학비가 parsons는 너무 부담이 되서 ass를 지원할지 말지 고민중인데 추천해주시는 학교의 학비가 파슨스 보다는 조금은 저렴한 곳이였으면 좋겠습니다. 1. 제가 fit aas 1년과정 패션디자인을 지원하려고 하는데 이 학교 말고도 혹시 영국이나 미국에 1년 과정같은 패션학교가 있다면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사학위가 있기때문에 1년 코스면 석사든 학사든 상관이 없을것같습니다 ^^ 2.영국 세인트 마틴은 준석사 학위 1년과정이 있다고 들었는데 준석사 과정은 무엇인가요? 3. 추천학교와 제가 지금 지원하게 된다면 가장 빨리 들어갈수 있는 시기도 함께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추천해주신 학교를 보고 제가 지원하고 싶은 곳이 있다면 시간을 내서 방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예슬님^^ edm아트유학입니다.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1. 영국에는 1년과정이 따로 없습니다. 그 대신 영국 석사가 1년과정이기 때문에 영국석사 지원을 고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준석사 과정은 석사 예비과정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석사 과정에 바로 입학이 어려운 분들은 예비과정을 통해 준비하시고 진학 가능하십니다.

3. 영국 CSM,LCF,Kingston 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가장 빨리 입학 가능하신 시기는 2019년 9월학기 입니다.

 

미국 내에서 1년 과정이 되는 학교는 FIT, Parsons 정도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1833-2341

2018.09.12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