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호주 정규유학] 호주 정규유학 질문드립니다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현재 호주에서 워홀중인 여성입니다 우선 제 소개를 드리자면 현재 87년생이며 한국에서는 학창시절 검정고시로 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대학은 따로 간적은 없습니다. 영어실력은 문법신경쓰지않고 기초적인 일상생활정도 하는 수준이며 초보자입니다. 제가 질문드리고싶은것은 현재 워홀기간 3개월정도가 지났는데요 여기서 대학에 진학하고싶다는 생각이들어 대학을 알아보고있는데요, 공인영어점수가 없어도 학교에서 원하는 디플로마나 파운데이션을 수료하면 입학조건이 충족된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다니고싶은 과는 학국대학으로 치면 사회복지과나 관광(투어리즘),아동학과나 아동교육학 입니다. 가능하다면 호주에서 정규과정을 마친후 TESOL 석사과정도 듣고싶은 계획입니다. 제 나이와 학력과 제영어실력으로 호주에 정규유학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도전해볼수있는 학교는 어느학교정도가 있는지도 궁금하구요. 시드니에 거주중이라 시드니내 대학을 가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

edm유학센터에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호주 정규 유학 문의 남겨주셨네요.

일반적으로 호주 종합 대학으로 유학을 가기 위해서는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마친 뒤, 파운데이션 코스를 거쳐서 본과 과정으로 입학이 가능합니다.

고등학교 성적/ 학과/ 학교에 따라 디플로마 과정으로 입학한 후에 본과 과정으로 진학 가능한 학교들도 있기는 하나,

두 과정 모두 입학 시에 아이엘츠나 토플과 같은 영어 성적과 고등학교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가 필요합니다.

 

학생 컨디션에 따라 진학 가능한 학교나 플랜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연락 드려 자세한 상담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1833-2341

 

2018.09.11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