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정규유학] 파운데이션과 아이엘츠 과정 고2

답변완료
현재 고2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그런데 유학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기면서 파운데이션이랑 아이엘츠에 대해 찾아봤어요 근데 단어만 알고 정확히 그2가지를 어떻게 공부하고 무슨 부분을 배우는지에 대해서는 몰라요 또 고3졸업하고 바로 유학을 가고 싶어서 고3 때 파운데이션과 아이엘츠 과정을 같이 밟을 수는 없는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edm유학센터로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파운데이션은 영국대학진학을 위한 예비과정이고 아이엘츠는 영어시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파운데이션과 아이엘츠 과정을 같이 밟을 수 있는건 아니고 아이엘츠 점수를 통해 파운데이션에 입학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조금 더 쉽게 설명드리기 위해서 따로 연락드려 조금 더 도움드리려고 합니다.



 



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는 국제영어시험 중 하나로 IDP산하 기관 IELTS Australia와 Cambridge대학 (University of Cambridge Local Examinations Syndicate), 영국 문화원 (The British Council)이 공동 개발, 관리하는 국제적인 영어 능력 평가 시험입니다.



FOUNDATION 프로그램  영국 파운데이션의 경우 12학년제로 되어있는 한국과 달리 영국의 고등과정까지 13학년제로 편성되어있습니다.  전공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을 쌓고 영국대학교로 진학하게 되기 때문에 영국대학의 경우 1학년때부터 본격적인 전공과정으로 바로 돌입하게 된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고등과정을 마친 학생들의 경우 유학을 떠나기 위해서는 1년의 GAP YEAR를 보완해야하고 전체적인 지식마련을 위해 파운데이션을 배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8.07.05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