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호주 정규유학] 호주유학문의드립니다.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호주유학을 생각 중인데 학교 선정이나 관련 사항에 대해 궁금해 문의드립니다. 응급구조과 전문학사, 산업안전보건학과 학사있습니다. 병원에서 짧게 일했었습니다. 응급구조학을 진학하려니 영주권과는 거리가 멀어 간호학과 고려 중입니다. 1. Flinders, Sunshine coast, Victoria, Abondale college의 간호학과를 생각 중입니다. 또 이 중 Flinders와 Sunshine coast는 학사학위(야간)이 있어 전공무관하고 간호학과 2년으로 진학가능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각각 학기시작이 다르긴하지만 올해 안에 준비해서 입학허가서 및 학생비자 진행이 가능할까요?(아이엘츠 제너럴밖에 친 적이 없어 아카데믹 준비 중입니다.) 심사 및 허가까지 걸리는 기간을 알고싶습니다. 2. 영주권을 생각한다면 점수 인정되는 지역으로 진학하면 좋을 것 같은데 Flinders와 Sunshine coast뿐인가요? 3. 보험과 GTE 관련해서도 도움받을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윤지영고객님.

문의주신 호주 유학 후 이민 관련하여 답변드립니다.

1. 내년 상반기 입학 목표로 준비하신다고 하면 학교마다 다르지만 최소 아이엘츠 6.5점 이상의 점수가 필요로 합니다.

 영어준비에 소요되는 시간에 따라 전체적인 일정을 맞출수 있을지 여부가 결정되다보니 내년 상반기 목표로 해서 입학허가서 및 비자관련해서는 빠르게 준비를 하시면 가능하십니다.

2. 지역점수 인정 되는곳으로 비전공자 기준으로 봤을때 Flinders  와 Sunshine coast 두곳으로 좁혀지시며 보험과 GTE 관련 서류는 전체적인 수속대행 업무 진행시 함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06.04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