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없이,
카카오 클릭 한 번으로 예약 신청 시작!
가입/로그인
카카오로 3초 만에 시작전체 메뉴
유학·어학연수 궁금증, 지금 남겨보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확인 후 빠르게 답변해 드립니다.
제휴 문의
* 회사명(작성자)과 연락처를 꼭 기입해 주세요.
| 문의 유형 | 담당 부서 및 연락처 |
|---|---|
| 에이전트 포털 가입 및 수속 서브 문의 | B2B 마케팅팀 partners@edmedu.com |
| 해외 어학연수 기관 제휴, 해외 대학/초중고 교육 기관 제휴 |
국제 마케팅 1팀 marketing@edmedu.com |
| 해외 대학/초중고 교육기관 제휴 | 국제 마케팅 2팀 marketing2@edmedu.com |
| 마케팅/신규 사업 제휴, 컨텐츠/서비스 제안, 투자, 합작 | 브랜드마케팅실 pr1@edmedu.com |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로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
현재 그럼 한국 국적을 갖고 계신지요?
캐나다 대학교로 유학을 고려하실 경우, 미국 고등학교 때의 성적으로 평가를 받겠지만
다만 성적이 좋지 않아 미국 내에서도 컬리지로 진학하신거면 캐나다에서도 비슷한 기준으로 평가되어 좋은 학교로 바로 진학하긴 어려우실 거에요~
미국처럼 캐나다의 경우에도 캐나다 컬리지 진학 이후, 4년제 대학교로 편입하는 과정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혹, 4년제로 바로 진학하는 것을 희망하실 경우엔 패스웨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해당 대학교내에 있는 컬리지에서 국제학생들끼리 1년의 수업을 듣고, 본대학의 2학년 과정으로 편입하는 과정도 있습니다.
SFU, Manitoba 대학교에서만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국 들어오셨을 때, 고등학교 성적표와 가고자 하는 대학내의 전공에서 필요로 하는 입학조건 등을 체크하며 상담 이후
최종 진학할 학교와 지원 등의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아래 메일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