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3개월 어학연수 문의 건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친절한 회신에 감사를 드립니다 A.문의사항 1.3개월 어학연수비용 약 550만원안에 비행기티켓비, 숙박비, 학비가 포한된 비용인지요? 1)추가로 지불해야할 비용은 어떤 항목의 얼마정도 인지요 2)숙박비는 주말 휴일(1일 3식 )을 포한한 비용인지요 2.연수기간중 병원진료를 위한 유용한 여행보험등을 소개해주세요 3.기숙사 및 강의실, 휴계실에 무료WIFI가 되는지요? 4.3개월가 연수시 별도로 준비해야할 개인적인 비용은 최소 기준으로 미화 몇 달러정도를 준비해야하는지요 5.필리핀세부지역 MEAG 협력 유학원 근처의 2~5월사이의 온도는 평균 몇도인지요? 의복류등 준비정보 6어학연수후 수료증이 발급되는지요 7.연수완료후 연장 또는 호주 또는 주변지역으로 추가 연수가 있다면 안내를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입니다.


진행을 하고계신 상황이신 경우엔 담당 EC에게 바로 답변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추가 문의사항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3개월 어학연수 비용 안에 등록하신 학교의 학비+기숙사비(식비 포함)+현지 추가비용(비자,관리비 등) + 예상 용돈, 항공비 등 포함하여 안내드렸습니다.


1). 안내드렸던 학교의 학비와 기숙사비 이외에 추가로 납부할 금액은 비자비+관리비 등을 포함했을 때 12주 기준으로 약 70만원


+예상 용돈 (12주 기준) 45만원 + 왕복 항공비 약 30만원 + 보험비 약 5만원 으로 총 대략 150만원입니다.


2) 주중 혹은 주말에도 식비는 1일 3식으로 모두 제공됩니다.


2. 출국 전 OT때 연계된 여행자 보험을 안내드립니다.


3. 기숙사, 강의실, 휴게실 모두 와이파이가 연결된 것은 아니며, 학교 규정에 따라 공부에 지장을 줄 수 있다고 판단될 경우엔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 개인비용은 현지에서 납부해야되는 비용 정도로 고려해주시고, 추가로 혹시모를 일에 대비한 대략 50만원 정도를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국 달러로 환전해서 현지에서 이용되는 필리핀 페소로 환전하시면 환전 이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비자 및 용돈, 추가 여비를 생각하여 약 1500달러 예상해주세요. :)


5. 필리핀 세부의 경우 연평균 25도 ~32도로 고온다습한 날씨입니다. 여름 의류로 준비해주시면 되시며, 이 부분 모두 출국 전 OT때 안내드리는 사항이니 참고해주세요~


6. 어학연수 후 학교에서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학교에 규정에 따라 수업을 잘 이수하셨을 경우에만 발급되니 참고해주세요.)


7. 연수 이후 연장을 원하시거나 다른 지역으로 연수 가실 계획이 있다면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7.12.19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