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미국 어학연수] 처음 어학원으로 가서 미국 비자면접까지 얼마나 소요될까요?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내년에 군대를 전역하고 바로 필리핀+미국연계 연수를 생각중인 군인 입니다. 전역하자 마자 바로 필리핀 어학연수를 2개월 정도 했다가. 바로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생각중인데요 제가 군인이다 보니깐 휴가중에 어학연수를 준비하려는데 질문이 많습니다. 1. 7월에 초에 전역해서 8월초에 어학연수 생각중입니다. 그러면 몇월달에 휴가를 나가서 edm어학원을 가서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2. 휴가가 많지 않아서 edm어학원 갔다가 최대한빨리 미국비자면접을 보고싶은데 edm어학원을 가서 몇일 내로 미국비자 면접을 볼 수 있나요? (휴가를얼마나 써야되는지 정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3. edm 어학원 가기전에 준비해야될 서류 따위는 없을까요?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ps. 필리핀 스파르타 2개월에 보스턴 5개월 서부지역 4개월 총 11개월 생각중입니다.

안녕하세요. ^^ edm 유학센터 입니다.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필리핀과 미국 연계연수 문의주셨는데요.


질문 주신 것에 맞춰 답변 드리도록 할게요.


 


1. 8월 초에 어학연수 고려하셔서 나가실 계획이시면, 미리 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필리핀의 경우, 100% 기숙사 학원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성수기인 여름방학 7~8월은 인기있는 학원의 경우 3개월 전부터 마감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8월 출국을 고려하신다면 미리 상담을 받고 학원을 결정하여 기숙사 및 학원 자리 확보를 하시는 것이 필요한 점 참고해주세요.


 


2. 미국 비자인터뷰는 수업시작일 기준 4개월 전 일정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8월에 필리핀을 2개월 다녀오셔서 바로 미국 나가실 계획을 하신다면 대략 10월초에 미국에서 수업을 듣게 되실 건데요.


6월 초부터 미국 비자인터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준비하실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여권 _ 예상 체류기간 (필리핀과 미국 포함하여) 보다 6개월 이상 더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을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2) 필리핀 등록비 10만원과 미국 수속보증금 20만원_학원 수속진행을 위해서는 보증금을 받고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비용은 이후 학교 학비납부 하실 때, 차감되는 비용으로 유학원에 따로 납부하시는 진행 수수료는 아닙니다.)


 


* 미국의 경우, 추가로 본인 혹은 부모님 중 한분의 영문 잔고증명서(약 3천만원이상의 통장잔고 내용 증명 필요) 도 학교 등록 시 필요로 합니다.


잔고증명서의 경우 상담시엔 가지고 오진 않으셔도 되고, 학교에 따라 요청하지 않는 곳들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


 


전역 후 바로 나갈 계획을 하시려면, 필리핀과 미국 모두 먼저 상담을 받아보신 후 군대에 있을 때 등록진행을 해야되기 때문에 원활한 진행 및 학비가 오르기 전인 올해 안, 이번달 12월에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혹은 늦어도 1월엔 오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휴가 일정 계획되시면 방문 상담예약을 위해 아래 번호로 전화나 메일 주신 후, 예약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7.12.04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