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어학연수] 런던 어학연수 문의드립니다.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저는 18년 4월 전역하는 군인입니다. 18년 4월말부터 8월초까지 약 3~4개월간 (어학원수업은12주간) 런던으로 어학연수를 가려는데 몇가지 궁금한사항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1. edm 방문 상담을 받으면 어학원,항공권, 숙소 등 자세한사항을 알수있나요? 그리고 휴가때 edm 대구지사를 방문하려는데 따로 상담 신청을 해야되나요? 2. 어학연수 가기까지 대략 5개월정도 남아있는데 어학원등록과 항공권 구매는 언제부터 하는게 가장 효과적인가요? 3. 현재 영어 실력은 토익 800점, 영어소설읽기가능, 회화 조금가능 인데 12주 어학연수로 실력향상이 될까요? 어학연수 목표는 유창한회화능력과 영작, 듣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edm유학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1. edm유학센터 방문상담 시, 어학원, 항공권, 숙소 등의 자세한 내용과 관련하여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방문 상담을 희망하실 경우, 아래의 전화번호나 메일로 예약 신청 주시면 됩니다.



2. 어학원 등록 및 항공권의 경우 미리 상담 받아보시고 빠르게 준비하실 수록 전체 유학비용을 절감하실수 있습니다.


최근 유학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고객님들은 출국시기로 부터 대략 5-6개월전부터 알아보시기 때문에


고객님께서는 적당한 시기에 현명하게 문의 주신것 같습니다^^



3. 지사 방문하셔서 상담시 고객님 영어 실력 향상에 대한 부분을 더 구체적으로 상담 드리겠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방문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7.11.27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