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어학연수] 영국 랭귀지 스쿨에 대해 질문합니다.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내년 영국에서 영어 어학 연수를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래서 몇개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을 좀 하려고 하는데요 ^^; 1) 4-6개월 정도 영어공부 기간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영어학교 다니기 얼마 전부터 등록 수속을 마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2) 비자를 위해서는 어떤 종류의 자료가 필수 인지 알고싶습니다. 3) 그리고 몇개월 정도 등록을 한 후 , 공부를 더 하고 싶을 경우 영국에서 바로 비자가 더 연장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4) 런던으로 정할 경우 어떤 영어스쿨이 인기가 있고 또 평이 좋은지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비자를 신청할 경우 통장에 얼마정도 들어가 있어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얼마전부터 통장에 그 금액의 돈이 들어가 있어야 하는지 기간이 정해져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안녕하세요^^


 


우선 학업 기간 별 비자부터 먼저 안내 드릴께요.


4-6개월 학업 시: 관광비자


6개월 이상(28주)-11개월까지: 학생비자


 


1) 4-6개월 정도 학업을 생각 할 경우-> 비자 준비 필요없음


대신에 출국에 필요한 준비를 해야되겠죠.^^


항공권 발권/홈스테이 or 기숙사 부킹하기 등 의 완료해야 될 사항들이 있어요.


출국 시기를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평균 출국 일 기준으로 6개월 전부터 준비를 하는 편 입니다.


 


2) 관광비자의 경우: 어학원 등록 레터/홈스테이 or 기숙사 레터/왕복항공권 필수


3) 비자는 한국에서  학생비자를 발급 받고, 현지에서 코스 연장하시는게 제일 간편합니다.


4) 런던 내 어학원들이 굉장히 많아서요. 해당 부분은 학생 분의 선호사항/예산/선호 프로그램 등을 고려한 다음에 추천 드릴 수 있겠네요.


5) 런던 기준의 경우 한화 약 2000만원 정도로 영문잔고 잔액을 맞춰 주시면 됩니다. 28일 예치기간은 필요 없습니다.


11개월 비자로 진행 희망할 경우, 학생 분의 출국 시기에 맞춰서 비자 컨설팅도 같이 도움 드립니다.


기간 별로 준비해야되는 부분은 미리 타임 라인 짜서 안내 드릴께요^^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7.11.23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