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캐나다 아트유학] 캐나다 조지브라운컬리지 18년도 9월입학

답변완료
안녕하세요~예전에 문의드렸었는데, 오랫만에 다시 연락드립니다. 그때도 캐나다 조지브라운 컬리지 패션학과로 유학 희망했었는데요~ 구체적으로 유학준비를 하게되어 문의할 내용이 몇가지 있습니다~ 1. 캐나다 조지브라운컬리지 패션학과 입학시, 수학점수 컬리지 학사 과정 입학시, 고등학교 수학점수가 60점이 넘어야되고, 점수가 안될시 자체시험을 봐야한다고 알고있는데, 수학시험을 꼭 응시해야 되나요?(참고로 저의 고등학교 2-3학년 수학점수는 50점대입니다) 2. 조지브라운 대학 석사과정 저는 한국에서 4년제 의상학과를 졸업하여 학사 학위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postgraduate 과정으로 입학할수 있나요? 입학할수 있다면 영어 조건외에 다른 조건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3. 2018년도 9월 입학을 목표로 준비하려고하는데 현재 토플이나 에이엘츠 점수는 없고, 토익점수는 900점정도 수준입니다. 한국에서 3개월정도 공부해서 영어점수를 가지고 입학하고 싶은데, 내년 9월 입학이 시기적으로 가능할까요? 토플시험은2-3월정도 응시 예정입니다. *연락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권윤경님^^ edm아트유학입니다. 저희 쪽으로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용에 답변을 드리자면, 


 


1. 고등학교 2~3학년 수학점수가 50점대이면, 안보실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성적표를 가지고 학교에 문의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학과마다 심사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학교의 요청에 따라 수학 시험 요청이 올 수 있습니다.


2. 의상학과 4학년 학사가 있다면 석사 과정으로 지원 가능하십니다.


3. 영어 점수 및 포트폴리오, 자소서 등 준비 서류만 되어 있다면 지원가능하십니다. 지원 스케줄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저희가 따로 윤경님께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저희가 무료 방문상담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학교 컨설팅도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답변 보시고 추가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좀 더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7.11.13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