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미국 조기유학] 기본적인 질문입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저는 대구 남산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저는 내신은 좋지 않지만 어떤 방법이든 유학을 가고 싶습니다.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며 자격증은 어떤 것들을 따야 하고 비용문제나 하루 빨리가서 유학생활을 하는 여러가지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홈스테이를 하여 생활영어를 배워 뭐든지 해보고 싶습니다. 저는 아직 아무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좀 도와주십시오 . 그리고 추천서나 학생비자나 그런 부분도 좀 알려주세요 . 너무 답답합니다 ....

안녕하세요, 민병서님.


edm유학센터에 문의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해외 유학을 생각하고 계시네요.


국가는 미국으로 체크해 주셨는데, 미국 대학 입학으로는 다이렉트 입학(추후 편입) 혹은 PATHWAY를 통한 입학들이 있습니다.


입학방법은 학생들의 상황에 따라 달라 질수 있습니다.


랭킹이 높은 학교로 다이렉트 입학을 원하실 경우, 공인영어점수 및 높은 내신성적, 혹은 SAT 성적을 요구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국제 학생들의 경우, 위와 같은 높은 조건이 필요없는 Pathway를 통한 입학을 많이 생각하십니다.


내신이 좋지 않다고 하셨는데, 목표로 하는 대학과 전공에 따라 입학 가능여부는 달라질 수 있으며,


정확한 내신성적을 알려주시면 그에 맞는 컨설팅을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입학하는 과정에서부터 숙소부분, 비자부분등 궁금하신 사항이 많아 보이십니다.


많이 답답하고 걱정되실텐데 제가 전화로 현재 병서님의 상황을 들어보고 그에 맞는 진학 컨설팅을 도움 드리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메일 혹은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7.09.11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