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캐나다 정규유학] 학점은행제 대학원 질문

답변완료
사회복지로 학점은행제를 통해 전문학사졸업후 학사(내년초)졸업 예정입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해외에서는 학점은행제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의견이 많네요 그런 대학이 대다수라는 의견이 많은 것 같습니다. 1. 혹시 사회복지나 직업상담 등에 분야에서 학점은행제로 갈 수 있는 석사과정이 있나요?? 최대한 알려주세요 아무래도 영어권 국가에 대하여 궁금합니다 갈 수 있다면 추후 박사과정도 가능하면 좋겠군요 미국이나 캐나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미국이면 시애틀, 캐나다면 벤쿠버쪽이면 정말 좋겠군요 그럴 가능성은 별로 없을 것 같지만 2. 실질적으로 해외에서 대학원 과정을 진행하는데 어느정도 영어수준이 돼야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저는 10년전에 해외연수 2년정도 했었고 간단한 회화는 가능할 것 같은데 대학원 수준의 수업을 듣는것과 독해를 하는 것은 아주 무리일 것 같거든요..어학점수는 토익 935점이고 아마 해외로 간다면 입학전에 아이엘츠나 토플 점수를 좀 받아놔야겠죠 공부를 좀 한다면(어느 정도의 성적을 원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대학원 요구 성적에는 맞출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3. 대학원 과정시 혹시 국가나 해당대학원에서 지원해주는 사업이 있나요? 없다면 생활비랑 해서 대략 얼마나 들지도 좀 궁금합니다. 전화는 좀 어려우니 메일이나 게시글 답변으로 부탁드리고.. 상세 상담이 필요하면 제가 전화를 드리도록 할게요

안녕하세요

알고 계신 것처럼 미국과 캐나다는 학점은행제로 들어갈 수 있는 대학원 과정이 제한적입니다.

상담 취소요청해주셔서, 취소처리 해드렸고 추후에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다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1833-2341

2017.09.08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