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영국 정규유학] 영국 파운데이션 과정에 대해 질문드리고자 합니다.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영국 학사 유학에 대해 질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4년제 졸업을 했고, 전공은 영어 통번역(문학사)입니다. 예전부터 진로(전공)을 변경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망설이다 결국 대학을 마쳐버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전공한 분야가 취업 등에 많은 도움이 되질 않아 전공을 완전히 바꾸고 싶고, 현재 영국으로 학사 유학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른 국가는 크게 관심이 있지 않고 영국만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제가 관심있는 전공은 컴퓨터공학인데, 이미 학사를 마친 저와 같은 경우에는 파운데이션 과정이 반드시 필요한 케이스인지 여쭤보고자 합니다. 그리고 제가 영국 대학교에 지원을 할 경우 고등학교와 대학교 성적 중 어느 쪽이 요구가 되는지, 그리고 혹시 둘다 요구가 되는 경우에는 고등학교와 대학교 중 어느쪽 성적이 더 큰 영향을 미치게 될 지 궁금합니다. (제가 대학 4학년 2학기에 인턴쉽을 해서 마지막 학기 성적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김영란법 적용으로 인해 출석 점수 등이 인정이 되지 않았었거든요 ㅠ 혹시 성적을 보완? 하기 위한 추천서 등이 필요할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edm유학센터를 통해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화로 안내 드렸듯이, 4년제를 졸업하셨다면 전공 및 졸업 여부와 상관없이 UCAS지원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고객님의 경우 전공이 전혀 다르고 복수전공을 하신게 아니기 때문에, 선수과목 이수가 되지 않으셔서 지원은 가능하시나, 대학교 direct입학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컴퓨터 공학으로만 진학 원하시는 경우라면, 파운데이션 과정을 이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성적의 경우 지원하시는 학교에 따라 상이하겠으나, 일반적으로는 고등학교 성적을 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더불어,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혹은 전화로 연락 주시면
보다 더 정확한 상담을 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7.08.17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