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미국 정규유학] 해외대학입학 문의 합니다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제가 이렇게 상담을 하게 된 이유는 저는 미국이나 유럽쪽에서 대학을 다니면서 Music Therapy 라는 학과를 전공하고 싶어서 어떻게 하면 갈 수 있을까 싶어서 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첫째로 궁금한 것은 어느 나라의 어느 대학이 Music Therapy라는 전공으로 유명한지 궁금합니다. (대학교를 미국 또는 유럽으로 하여서 3곳이상을 추천해주셨으면 합니다.) 또, 학비는 어느 곳이 싼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성적은 얼마만큼 나와야 하며 고등학교도 외국으로 나와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만약, 나와야한다면 학비는 얼마만큼 드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도 나올 때 어느 고등학교를 나와야하는지도 궁금하고 홈스테이로 해야하나 기숙사로 해야하나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만약 대학교를 외국에서 다닌다면 몇 년을 다녀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어느 미국의 어느 대학교를 나와서는 취업은 어떻게 하며 전망은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질문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ㅠㅅㅠ 하지만, 빠른 답장을 부탁드립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만약, 너무 긴 답변이 될 것 같으시면 whtldms05@naver.com으로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시은님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부산지사 이예슬대리입니다:)

 

Music Therapy 전공으로 해외 대학진학에 대한 문의를 주셨네요~

해외 대학마다 진학하는 방법과 필요성적(IELTS/TOFEL)등이 달라집니다. 
Music Therapy의 경우엔 음악실기를 보는 곳도 있구요.
특히, 이부분은 시은씨가 진학을 하실 때약 3,4년후에는 변동될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학업기간은 진학하는 방법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질수 있으나, 기본적으로 미국의 경우 학사 4년 / 영국은 학사 3년+1년(파운데이션)입니다.

비용은 미국의 경우 4500~5000만원이상, 영국의 경우 3500만원전후로 1년 학비를 예상하시면 됩니다.
숙소는 본인이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나머지 답변은 카톡으로 연락드려서 편하게 안내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1833-2341

2017.07.14
사이트맵 닫기